만삭인 부인 이민정과 미국서 동반귀국

“이름이 알려진 사람으로서, 가장으로서 많은 분께 실망과 불편함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깊이 뉘우치고 반성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병헌이 26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 취재진과 인터뷰를 하고 있다. 이병헌은 공항에 몰려든 취재진 앞에서 ”더 일찍 사과 말씀을 드렸어야 하는데 시간이 흐른 점에 대해 먼저 사죄 말씀드린다”며 ”이번 일은 저로 인해 비롯된 것이니 이에 대한 질타는 저 혼자 감당해야할 것”이라고 말했다. <br>연합뉴스TV


배우 이병헌-이민정 부부가 26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 하고 있다. <br>연합뉴스TV
한동안 떠들썩한 추문으로 곤욕을 치렀던 한류스타 이병헌(45)이 사건 발생 6개월 만인 26일 오전 처음으로 공개적으로 입을 열며 이같이 밝혔다고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가 전했다.

부인 이민정과 함께 미국 로스앤젤레스에 체류하다 이날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한 이병헌은 공항에 몰려든 취재진 앞에서 “더 일찍 사과 말씀을 드렸어야 하는데 시간이 흐른 점에 대해 먼저 사죄 말씀드린다”며 “이번 일은 저로 인해 비롯된 것이니 이에 대한 질타는 저 혼자 감당해야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가족에게 평생을 두고 갚아야할 빚이 생겼고 책망도 많이 받았다”며 “이 자리를 빌어 저를 지켜봐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사죄의 뜻을 전하고 싶다. 죄송하다”고 덧붙였다.

이병헌이 취재진 앞에서 말하는 동안 이민정은 매니저와 함께 먼저 차량으로 이동했다.

앞서 이병헌은 지난해 9월 두 여성으로부터 50억 원을 주지 않으면 함께 술을 마시며 찍어놓은 음담패설 동영상을 인터넷에 올리겠다는 협박을 받았다.

이 사건에 대해 법원은 지난달 15일 이병헌을 협박한 혐의로 구속기소된 두 여성에게 실형을 선고했다. 넉달여 인터넷을 떠들썩하게 달궜던 ‘이병헌 스캔들’은 이로써 외관상으로는 이병헌의 승리로 막을 내리게 됐지만, 이 과정에서 이병헌은 온갖 추문과 루머에 휩싸이며 만신창이가 됐다.

이로 인해 지난 연말 개봉 예정으로 제작했던 이병헌, 전도연 주연의 영화 ‘협녀-칼의 기억’의 개봉도 기약없이 연기되고 말았다.

이병헌 스캔들이 떠들썩하게 퍼져나가는 동안 누구보다 마음고생을 했을 이민정은 법원 판결이 난 나흘 뒤 임신 사실을 밝히며 오는 4월 출산한다고 발표했다.

연합뉴스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