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세원 근황 포착, “용인에서 내연녀와 함께 살아…아기도 있어”
서세원


방송인 서세원의 근황이 공개돼 화제다.
5일 일간스포츠는 “서세원이 경기 용인의 한 주택에서 지난해 9월 내연 논란에 휩싸인 바 있는 여성과 나란히 모습을 드러냈다”며 여러 장의 사진을 통해 근황을 보도했다.
이 매체에 따르면 서세원은 용인에 있는 타운하우스형 주택에 한 여성과 함께 살고 있었다. 이곳은 산기슭에 위치해 인적이 드물고 소수의 주민 외에는 유동인구도 없어 외부와 접촉이 원할하지 않은 곳으로 알려졌다.
특히 매체는 서세원과 함께 살고 있는 여성이 지난해 9월 서세원이 해외 출국을 위해 공항에 있을 때 함께 있던 여성이라고 전했다. 당시 서세원은 그 여성에 대해 “모르는 사람”이라고 극구 부인했다.
이 여성은 어린 아기를 안고 있는 사진도 공개됐으며, 보도 내용 중 서세원 측근에 따르면 “이 여성이 지난 연말 출산을 했으며 딸을 낳았다”, “이 여성은 명문대 음대 출신으로 지방의 한 시향에서 연주를 하기도 했다”, “여성은 만 37세의 김모 씨이며 미모의 재원”이었다.
서세원은 서정희와 지난해 8월 21일 합의 이혼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혼 사실이 불거진 뒤부터 서세원 서정희 부부의 불화가 오래 전부터 계속 됐고, 특히 폭행 사실이 알려져 더욱 충격을 주었다.
서정희는 지난 2014년 인터뷰에서 “여자(내연녀)가 제 딸 아이 또래”라면서 “(서세원이) 수도 없이 여자와 문자를 하고 지우고 계속 여자와 연락을 주고 받았다”고 주장하기도 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