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기사이미지
다음 기사이미지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여성복 브랜드 ‘구호(KUHO)’에서 ‘하트 포 아이(Heart for Eye)’ 기부 티셔츠를 전국 54개 구호 매장에서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br> ‘하트 포 아이’ 캠페인은 시각장애 어린이들의 눈을 뜨게 해주어 패션의 아름다움을 같이 나누자는 취지에서 여성복 ‘구호’가 2006년에 시작한 패션업계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이다. 사진은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배우 이영애와 쌍둥이 자녀 모습. <br>JLOOK 제공
이영애 자녀
이영애 자녀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여성복 브랜드 ‘구호(KUHO)’에서 ‘하트 포 아이(Heart for Eye)’ 기부 티셔츠를 전국 54개 구호 매장에서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하트 포 아이’ 캠페인은 시각장애 어린이들의 눈을 뜨게 해주어 패션의 아름다움을 같이 나누자는 취지에서 여성복 ‘구호’가 2006년에 시작한 패션업계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이다. 사진은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배우 이영애와 쌍둥이 자녀 모습.

JLOOK 제공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