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美재무, 세 번째 결혼식…아내는 18세 연하 배우

美재무, 세 번째 결혼식…아내는 18세 연하 배우

심현희 기자
입력 2017-06-26 17:52
업데이트 2017-06-26 19:0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펜스 주례… 트럼프도 참석

스티븐 므누신 미국 재무장관과 부인 루이스 린튼(오른쪽)이 지난 2월 백악관 집무실에서 열린 므누신 장관 취임식에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쪽을 바라보고 있다. 워싱턴 AFP 연합뉴스
스티븐 므누신 미국 재무장관과 부인 루이스 린튼(오른쪽)이 지난 2월 백악관 집무실에서 열린 므누신 장관 취임식에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쪽을 바라보고 있다.
워싱턴 AFP 연합뉴스
스티븐 므누신 미국 재무장관이 스코틀랜드 출신 여배우 루이스 린튼과 지난 24일(현지시간) 자신의 세 번째 결혼식을 올렸다고 AP통신 등이 보도했다.

이날 결혼식은 워싱턴DC의 유서 깊은 건물인 앤드루 멜론 대강당에서 열렸다. 이 자리에는 도널드 트럼프 미 대통령과 마이크 펜스 부통령, 빌 모르노 캐나다 재무장관 등 정·재계 인사 300여명이 하객으로 참석한 것으로 전해졌다. 주례는 펜스 부통령이 섰다. 트럼프 대통령의 맏딸 이방카와 남편 재러드 쿠슈너 백악관 선임고문, 트럼프 정부의 각료들도 대부분 참석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검은색 타이의 턱시도를 입고 참석했으며, 부인 멜라니아는 붉은색이 감도는 핑크 드레스를 입고 모습을 드러냈다.

이번 결혼은 므누신 장관의 세 번째, 린튼의 두 번째 결혼이다. 36살인 린튼은 ‘CSI: 뉴욕’, ‘콜드 케이스’ 등 TV 드라마와 몇 편의 영화에 출연했으며 최근에는 영화 제작자로도 활동하고 있다. 18살 연상인 54살의 므누신 장관은 투자은행 골드만삭스 출신으로 헤지펀드를 운영하기도 했다. 므누신 장관은 2013년 로스앤젤레스의 한 결혼 피로연에서 린튼을 만나 2년 후 청혼했다.

두 사람은 므누신 장관이 1200만여 달러를 주고 구매해 리모델링한 워싱턴 매사추세츠 애비뉴 하이츠의 맨션에 신혼집을 마련했다.

심현희 기자 macduck@seoul.co.kr

2017-06-27 16면

많이 본 뉴스

  • 4.10 총선
저출생 왜 점점 심해질까?
저출생 문제가 시간이 갈수록 심화하고 있습니다. ‘인구 소멸’이라는 우려까지 나옵니다. 저출생이 심화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자녀 양육 경제적 부담과 지원 부족
취업·고용 불안정 등 소득 불안
집값 등 과도한 주거 비용
출산·육아 등 여성의 경력단절
기타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