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10월 분양 예정…‘우산동 센트레빌’, 광주 상무지구 생활권에 공급

10월 분양 예정…‘우산동 센트레빌’, 광주 상무지구 생활권에 공급

입력 2017-09-26 09:32
업데이트 2017-09-27 09:2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여러 편의시설이 인접한 아파트의 경우 입주민들이 따로 시간을 내 멀리 나가지 않더라도 다양한 시설들을 이용하기 쉽다. 뿐만 아니라 최근 여가의 중요성이 높아 지면서 문화, 쇼핑 등의 인프라 시설과 가까운 아파트가 인기를 끌고 있다. 우산동 센트레빌 투시도.
여러 편의시설이 인접한 아파트의 경우 입주민들이 따로 시간을 내 멀리 나가지 않더라도 다양한 시설들을 이용하기 쉽다. 뿐만 아니라 최근 여가의 중요성이 높아 지면서 문화, 쇼핑 등의 인프라 시설과 가까운 아파트가 인기를 끌고 있다. 우산동 센트레빌 투시도.
거주지 근처에 교통, 문화, 쇼핑 등 전반적인 생활 인프라가 마련된 올인원 아파트가 내달 공급을 앞두고 있어 일대 수요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킨다.

여러 편의시설이 인접한 아파트의 경우 입주민들이 따로 시간을 내 멀리 나가지 않더라도 다양한 시설들을 이용하기 쉽다. 뿐만 아니라 최근 여가의 중요성이 높아 지면서 문화, 쇼핑 등의 인프라 시설과 가까운 아파트가 인기를 끌고 있는 것.

또한 정부의 강도 높은 8.2 대책으로 아파트 분양 시장이 실수요자 중심으로 재편된 가운데 생활 인프라가 더욱 중시되고 있다.

한 부동산 관계자는 “과거와 달리 한가지 장점으로 수요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어려운 상황에서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과 가까운 아파트는 단연 인기”라며 “또한 최근에는 올해 BSTI 아파트브랜드 순위에서 14위를 기록한 동부건설이 호남지역의 중심으로 불리는 광주 상무지구 생활권에 아파트 공급을 앞두고 있어 업계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고 말했다.

이러한 가운데 동부건설·신성건설은 오는 10월 광주광역시 광산구 우산동에 우산동 센트레빌을 공급한다.

우산동 센트레빌은 상무지구 생활권에 위치해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이마트 광산점과 도보 10분대 거리, 메가박스 광주하남은 도보 5분대 거리에 있으며 하남성심병원 및 다양한 금융, 공공기관 역시 바로 인근에 위치해 있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차로 10분대 거리에 위치한 인근 상무지구의 신세계백화점 광주점, 롯데마트 상무점, 이마트 상무점은 물론 유스퀘어광주버스터미널, 광주시청, 광주서부경찰서 등의 주요 인프라도 마련돼 주거 편의성이 우수하다.

이 단지는 바로 앞 무진대로를 기반으로 편리한 교통망도 형성돼 있다. 광주공항, KTX/SRT 광주송정역과 가까울 뿐만 아니라 호남고속도로, 광주무안 고속도로 등 광역 교통망이 형성돼 지역간 이동도 편리하다.

교육환경도 뛰어나다. 단지 인근 월곡초가 가까울 뿐만 아니라 월곡중, 광산중, 하남중, 산정중 역시 통학이 가능해 학부모들의 수요가 많을 것으로 기대된다.

공동주택, 오피스텔,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되는 우산동 센트레빌은 지하 3층~지상 17층, 4개동으로 지어지며 공동주택은 전용면적 69~84㎡ 209세대,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84㎡ 28실이 공급된다.

견본주택은 광주광역시 서구 화정동에 마련될 예정이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