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부천시청역 최중심 입지에 들어서는 랜드마크 오피스텔 ‘부천시청역 솔라리움’

부천시청역 최중심 입지에 들어서는 랜드마크 오피스텔 ‘부천시청역 솔라리움’

입력 2017-10-13 14:04
업데이트 2017-10-13 14:0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부천 중동의 중심에서 교통·생활·여가를 모두 누릴 수 있는 랜드마크 오피스텔이 공급될 예정이어서 눈길을 끈다. 오피스텔 주변에는 지하철역부터 백화점, 마트, 관공서 등 모든 시설들이 복합적으로 어우러져 있어 투자자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상훈종합건영㈜은 11월 부천시 중동 일대에 ‘부천시청역 솔라리움’ 오피스텔을 분양한다. 이 단지는 지하 6층~지상 12층, 전용면적 19~81㎡ 총 316실로 이뤄졌으며, 근린생활시설은 지상 1~4층, 오피스텔은 지상 5~12층에 자리잡고 있다. 전 실의 약 86%가 소형타입으로 구성돼 수익형 오피스텔로서 투자경쟁력을 갖췄다.

원룸 구조의 스튜디오타입부터 4베이 평면 구조 등 다양한 타입을 제공해 입주자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인근 오피스텔의 기계식 주차장에 비해, 100% 자주식 주차시스템을 적용해 주차 시간의 단축과 관리비 절감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이 밖에 모든 생활가전이 구비되어 있는 풀퍼니시드 형태로 입주자들의 만족도와 임대인들의 임대수익을 극대화 할 예정이다.

‘부천시청역 솔라리움’ 오피스텔은 부천 중동과 상동의 핵심 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을 뿐 아니라, 초역세권이라는 점에서 최상의 입지로 알려져 있다.

우선 단지와 약 40m거리에 지하철 7호선 부천시청역이 위치해 있으며 지하철을 이용해 가산디지털단지, 강남구청, 학동 등 주요 업무지역으로 편리한 출, 퇴근이 가능하다.

또한 사업부지 인근 1km 반경 안에 부천시청, 이마트(중동점), 현대백화점 및 현대유플렉스(중동점), 롯데백화점(중동점), 뉴코아아울렛(부천점), 홈플러스(부천상동점, 중동점), 로데오거리, 부천중앙공원 등의 편의시설이 위치해 있어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자랑한다.

또한 부천시청역 인근에 개발사업이 계획, 추진 중에 있어 향후 중동의 새로운 중심지로 발돋움할 것이란 전망도 나오고 있다. 지난 8월 부천시가 부천시청 인근에 매각한 ‘부천 중동특별계획1구역’이 대표적인 개발 예정지다. 이 곳은 999세대 주상복합 아파트인 부천 중동 센트럴파크 푸르지오(2020년 준공예정)를 비롯해 업무시설·문화 및 집회시설·관광호텔 등 복합단지 조성이 예정되어 있다. 더불어 부천시청 남측에 위치한 테니스장과 주차장 용지에 콘서트홀이 겸비된 부천문화예술회관도 2021년 준공을 목표로 진행 중에 있어 유동 인구가 급증해 중동 상권의 새로운 핵심 지역으로 성장할 예정이다.

시공을 맡은 상훈종합건영㈜는 다년간의 건설 노하우를 바탕으로 오피스텔 브랜드 ‘솔라리움’ 을 런칭, 풍부한 생활인프라뿐 아니라 품격을 높이는 새로운 오피스텔을 부천 중동에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분양 관계자는 “부천 중동에서 손꼽히는 입지에 자리잡아 투자상품으로 벌써부터 입소문이 났다”며 “부천 중동 특별계획구역의 미래가치와 초역세권, 편리한 생활환경, 그리고 소형위주로 구성된 오피스텔인데다 입주자들의 편의를 위한 자주식 주차와 락커룸까지 제공되다 보니 젊은 실수요층과 함께 투자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부천시청역 솔라리움 분양홍보관은 부천시 중동에 마련돼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 4.10 총선
저출생 왜 점점 심해질까?
저출생 문제가 시간이 갈수록 심화하고 있습니다. ‘인구 소멸’이라는 우려까지 나옵니다. 저출생이 심화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자녀 양육 경제적 부담과 지원 부족
취업·고용 불안정 등 소득 불안
집값 등 과도한 주거 비용
출산·육아 등 여성의 경력단절
기타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