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SBS ‘김어준의 블랙하우스’ “유병언 장남 유대균 인터뷰 공개”

SBS ‘김어준의 블랙하우스’ “유병언 장남 유대균 인터뷰 공개”

입력 2017-11-02 10:01
업데이트 2017-11-02 10:0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세월호 침몰 당일 부자 간 대화와 도피·검거 과정 등 밝혀”

SBS TV ‘김어준의 블랙하우스’ 측이 “오는 4일 첫 방송에서 세월호의 실소유주로 알려진 유병언 일가의 장남 유대균 씨와 단독 인터뷰한 내용을 공개한다”고 2일 예고했다.

유 씨는 2014년 7월 도피 98일 만에 검거돼 징역 2년형을 받고 복역한 후 만기 출소한 뒤 행방이 묘연했다.

김어준은 “어느 날, 유 씨로부터 만나고 싶다는 연락이 왔다”며 “여전히 밝혀지지 않고 있는 세월호 사건의 진실에 대해 묻고 싶은 것이 많아 사전에 약속하지 않은 채 제작진과 함께 무작정 프랑스 파리로 갔다”고 전했다.

제작진은 “그동안 언론에 노출된 적 없던 유 씨를 만나 오랜 시간 설득, 파리 모처에서 1박 2일에 걸쳐 인터뷰했다”고 설명했다.

유 씨는 세월호 침몰 당일 아버지와 나눈 대화, 아버지의 죽음에 대한 의혹, 자신의 도피와 검거 후 재판 과정에서 겪은 일들을 방송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제작진은 “세월호 침몰 원인이 실소유주인 유병언 일가의 탐욕 때문이라고 알려졌지만 유 씨의 주장은 전혀 달랐다”며 “실제 제작진이 세월호를 운영한 청해진 해운의 실소유주가 누구인지 전문가와 확인하면서 이상한 점을 발견했다”고 밝혔다.

4일 밤 11시 15분 방송.

연합뉴스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