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스나인(JTBC 일요일 오후 4시 50분) 양현석 YG엔터테인먼트 대표가 전국을 돌아다니며 아이돌을 발굴하는 마지막 기획사 투어에서 심사위원으로 태양과 승리의 모습이 공개된다. 두 사람은 데뷔 기회를 잡기 위한 참가자들의 마음을 헤아리면서도 탁월한 안목을 빛내 최적의 심사위원으로서 면모를 뽐낸다. 방송 직후 공식 홈페이지와 음원 플랫폼 ‘멜론’을 통해 오디션에서 선발된 170명을 대상으로 투표가 진행될 예정이다.

■그것이 알고 싶다(SBS 토요일 밤 11시 15분) 인도네시아의 금융 중심지 자카르타. 그중에서도 최고급 비즈니스 빌딩들이 모여 있는 SCBD 지구에서 한 한국인 남성이 고층빌딩에서 떨어져 숨졌다. 그는 인도네시아에서 석탄 사업을 하던 허모씨. 각종 의혹에도 불구하고 현지에서 사건은 자살로 종결됐다. 그러나 허씨가 죽기 전 한국의 가족들에게 보낸 노트북에는 한국의 언론인, 정치인, 사업가 등의 이름이 적혀 있는데….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KBS2 일요일 오후 4시 50분) ‘마이 리틀 히어로’라는 부제로 가족들이 총출동해 나눔마켓을 오픈한다. 피켓을 잡고 홍보하는 대박이(시안)부터 손님에게서 시선을 떼지 못하는 서언·서준 형제, 물건을 앞에 두고 “골라 골라”를 외치며 시선을 집중시키는 설수대(설아·수아·시안) 삼남매와 윌리엄, 계산대에서 환한 미소로 손님을 맞이하는 사랑이와 승재까지, 성공적인 나눔마켓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훈훈한 주말 오후를 선사한다.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