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비즈+] 다이소, 10대 화장품 크러시온유

[비즈+] 다이소, 10대 화장품 크러시온유

입력 2017-11-16 22:34
업데이트 2017-11-16 22:4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화장품 전문회사 ㈜BCL이 운영하는 10대들을 위한 브랜드 ‘0720’의 신제품 라인 ‘크러시온유’(Crush On You·너에게 반하는 시간)가 16일 대형 생활용품 유통업체 다이소를 통해 출시됐다. 크러시온유는 블러셔 2종, 아이섀도 팔레트 2종, 오일틴트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평균 2000~5000원대로 저렴하다.

2017-11-17 20면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