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롯데홈쇼핑 ‘모바일 쇼핑고’ 런칭

롯데홈쇼핑 ‘모바일 쇼핑고’ 런칭

김희리 기자
김희리 기자
입력 2017-11-29 17:38
업데이트 2017-11-29 18:0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롯데홈쇼핑은 30~40대 워킹맘을 대상으로 한 모바일 전용 생방송 프로그램 ‘모바일 쇼핑 고, MSG’를 30일 새롭게 선보인다.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40분부터 40분 동안 롯데홈쇼핑 모바일 앱을 통해 패션, 뷰티, 식품 등 각 분야의 단독·인기 상품을 판매한다.

첫 방송에서는 유형석, 한빛나씨 등 패션전문 쇼호스트들이 출연해 브랜드 ‘페스포우’의 ‘라쿤퍼 덕다운’을 판매한다. 시청자들은 채팅을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자(모바일자키)인 쇼호스트들과 소통할 수 있다.

김희리 기자 hitit@seoul.co.kr

2017-11-30 20면

많이 본 뉴스

  • 4.10 총선
저출생 왜 점점 심해질까?
저출생 문제가 시간이 갈수록 심화하고 있습니다. ‘인구 소멸’이라는 우려까지 나옵니다. 저출생이 심화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자녀 양육 경제적 부담과 지원 부족
취업·고용 불안정 등 소득 불안
집값 등 과도한 주거 비용
출산·육아 등 여성의 경력단절
기타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