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얼음 물 속에 빠진 개를 구한 용감한 남성

얼음 물 속에 빠진 개를 구한 용감한 남성

박홍규 기자
입력 2018-02-06 17:24
업데이트 2018-02-06 17:2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얼음 물 속에 빠진 개를 구한 용감한 남성(유튜브 영상 캡처)
얼음 물 속에 빠진 개를 구한 용감한 남성(유튜브 영상 캡처)

얼음 물 속에 빠진 개를 구하기 위해 옷을 벗고 들어가 직접 들고 나온 용감한 러시아 남성을 지난 4일(현지시각) 외신 Live Leak에서 소개했다.

눈이 덮혀 있어 매우 추워 보이는 얼음 호수 한 가운데 개 한마리가 빠져 고통스럽게 신음하고 있다. 스스로 물 밖으로 나오긴 매우 힘들어 보인다. 그 모습을 보자 이름을 알 수 없는 한 남성이 팬티만 입은 채 무릎을 꿇고 얼음판 위를 조심스럽게 걸어간다.

하지만 얼음이 깨지면서 다리가 물 속으로 빠지기 시작하더니 결국 허리까지 물에 잠긴다. 물이 깊지 않아서 천만 다행이다. 문제는 엄청난 살얼음 추위를 참아가면서 속전속결로 들고 나와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둘 다 위험할 수 있다.

이를 깨달은 이 용감한 남성의 본능이 살아난다. ‘사느냐 죽느냐’다. 이내 양손으로 얼음을 깨면서 개에게 다가간다. 가장 하기 싫었던 방법이었지만 가장 빠른 방법이 됐다. 개를 들고 물 밖으로 함께 기어 나온다.

이미지 확대
유튜브 영상 캡처
유튜브 영상 캡처

개는 얼음 물 속에 오래 있어서인지 다리를 잘 움직이지 못한다. 남성도 추위로 인한 고통을 힘들게 견뎌가며 옷을 입으러 간다. 정말 놀랍고 대단하다는 말 이외에 어떤 표현도 할 수 없다. 많은 반응을 보였다.

벌써 7만4천여명의 네티즌이 이 영상에 놀라움과 감격을 느꼈다. “개가 살아서 다행이지만 남성의 건강이 걱정된다”, “매우 무모해 보인다. 아마도 물이 깊지 않음을 알고 시도한 듯 보인다”, “이 남성에게 추위를 녹일 수 있는 보드카와 메달을 줘야 한다” 등 많은 반응을 보였다.



사진·영상=WordHub En/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