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기사이미지
다음 기사이미지
왼쪽부터 오유미, 이소희, 최규진, 허고니.<br>맥스큐 제공
왼쪽부터 오유미, 이소희, 최규진, 허고니.
맥스큐 제공
왼쪽부터 오유미, 이소희, 최규진, 허고니.<br>맥스큐 제공
왼쪽부터 오유미, 이소희, 최규진, 허고니.
맥스큐 제공
왼쪽부터 최규진, 허고니, 이소희, 오유미.<br>맥스큐 제공
왼쪽부터 최규진, 허고니, 이소희, 오유미.
맥스큐 제공
헬스 남성지 ‘맥스큐’에서는 5월호 출간 기념으로 어벤걸스 4인방의 비키니 화보를 공개했다. 맥스큐 5월호 커버를 장식한 주인공은 ‘넘사벽’ 몸매로 국내는 물론 세계를 홀린 머슬마니아 어벤걸스 4인방 이소희, 최규진, 오유미, 허고니다.

‘세계를 홀린 머슬마니아 어벤걸스 4인방’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커버 촬영에서 이들은 신이 내린 몸매와 비율, 볼륨 등 머슬마니아를 대표하는 아이콘으로서 다양한 매력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소희는 2012년 머슬마니아 라스베이거스 세계대회에서 피규어 1위와 비키니 2위를 수상한 머슬마니아 1세대이자 원조 ‘머슬퀸’으로 유명하다. 2016년 상반기 머슬마니아 국내대회에서 모델과 미즈비키니 종목 클래식 부문에서 2관왕을 차지한 최규진은 같은 해 마이애미 세계대회에서 미즈키비니 쇼트 5위를 차지하며 여전한 클래스를 입증했다. 한편 S전자 머슬퀸으로 유명한 오유미는 2017년 머슬마니아 싱가포르 아시아 대회에서 모델과 미즈비키니 종목에서 2관왕을 차지했으며, 허고니는 2017년 머슬마니아 라스베이거스 세계대회에서 미즈비키니 쇼트 3위를 차지하며 한국의 위상을 드높여 화제를 모았다.

4인방의 매력이 담긴 화보와 더 자세한 내용은 맥스큐 5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맥스큐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