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해미가 내달 3일 뮤지컬 ‘오!캐롤’ 공연에 복귀한다.
사진 | 해미뮤지컬 컴퍼니 제공/스포츠서울
사진 | 해미뮤지컬 컴퍼니 제공/스포츠서울
28일 ‘오!캐롤’의 제작사 쇼미디어그룹은 “향후 일정과 거취에 대해서 배우의 결정을 존중하여 신중하게 논의한바, 10월 3일 ‘오!캐롤’의 에스더 역으로 복귀하는 것으로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앞서 박해미는 남편 황민의 음주 운전 교통사고 이후 모든 공식 활동을 중단한 바 있다. 그는 제작사를 통해 “사고로 상처 입은 분들에게 아직 도의적 책임은 다하지 못했지만, 절대 잊지 않았고 당연히 책임질 것이다. 다시 한 번 고개 숙여 죄송한 말씀을 전한다”고 사과의 뜻을 재차 밝혔다.

이어 “저로 인해 아끼는 또 다른 사람들이 피해를 입지 않도록 다시 무대에 서기로 고심 끝에 결정했고, 제가 견뎌야 할 무게감을 안고 지금까지 그래 왔듯이 반드시 다시 일어설 것”이라고 심경을 전했다.

한편, 황민은 앞서 지난 27일 밤 경기도 구리시 강변북로 남양주 방향 토평나들목 인근에서 음주 상태로 운전하다 갓길에 정차 중이던 25톤 화물차와 1톤 화물차를 잇달아 들이받았다. 이 사고로 화물차 운전자와 황민을 포함한 3명이 부상을 입었다. 또 황민의 승용차에 함께탔던 뮤지컬 배우 2명은 목숨을 잃었다.

◇ 이하 박해미 측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뮤지컬 ‘오!캐롤’ 제작사 쇼미디어그룹입니다.

지난달 27일 뮤지컬 ‘오!캐롤’에 에스더 역으로 출연 중이었던 박해미 배우는 남편 황민 씨의 교통사고 후 모든 공식 활동을 중단한 상황이 되었고, 본인이 아끼던 제자들의 사고결과에 대한 도의적 책임뿐 아니라 배우 본인의 정신적 충격도 너무나 컸기에 본 제작사에서는 박해미 배우가 심신을 회복하고 마음을 추스를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하고자 했습니다.

이에 본 공연에 출연하는 동료 배우들의 스케줄 조정 등 박해미 배우의 빈자리는 컸으나 모든 배우와 스태프가 함께 의기투합하여 공연을 진행해왔습니다. 그리고 향후 일정과 거취에 대해서 배우의 결정을 존중하여 신중하게 논의한바, 10월 3일 공연으로 뮤지컬 ‘오!캐롤’의 에스더 역으로 복귀하는 것으로 확정 지었습니다.

박해미 배우는 본 제작사를 통해 “사고로 상처 입은 분들에게 아직 도의적 책임은 다하지 못했지만, 절대 잊지 않았고 당연히 책임질 것이며, 다시 한 번 고개 숙여 죄송한 말씀을 전한다. 또한 주변 정리가 끝나지 않았지만, 잠정적으로 활동을 중단하게 되면서 저로 인해 아끼는 또 다른 사람들이 피해를 보지 않도록 다시 무대에 서기로 고심 끝에 결정했다. 제가 견뎌야 할 무게감을 안고 지금까지 그래 왔듯이 반드시 다시 일어설 것이고, 많은 응원 속에서 기다려 주신 동료 배우들과 스태프, 제작진들 그리고 관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해왔습니다.

새로운 출발점이 선 박해미 배우에게 많은 격려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스포츠서울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