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역세권 입지의 강소형주택 ‘모라역 베스티움 더 시티’ 선착순 분양 시작

역세권 입지의 강소형주택 ‘모라역 베스티움 더 시티’ 선착순 분양 시작

입력 2018-10-15 15:56
업데이트 2018-10-16 13:4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사상 모라역 베스티움 더 시티’가 10월 15일부터 선착순 분양을 시작했다.
‘사상 모라역 베스티움 더 시티’가 10월 15일부터 선착순 분양을 시작했다.
‘사상 모라역 베스티움 더 시티’가 10월 15일부터 선착순 분양을 시작했다.

부산의 중견 건설사인 동부토건이 시공한 사상 모라역 베스티움 더 시티는 부산 사상구 모라동 1375-1에 지하 1층~지상 20층 총 237세대(아파트 213세대, 오피스텔 24실) 규모로 조성되며, 공동주택 8개 타입(전용면적 49㎡, 48㎡)과 오피스텔 8개 타입(전용면적 23㎡~32㎡)으로 각각 설계된다.

부산 도시철도 2호선 모라역 인근에 위치해 교통이 편리하고, 서부시외버스터미널과 부산김해경전철, 서부산IC, 동서고가로를 통해 시내, 외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복합환승센터도 2020년 개장할 예정이다.

여기에 모라중과 백양고, 신라대 등 명문 학군 및 이마트, 홈플러스, 르네시떼, 애플아울렛, 롯데시네마 등 생활 편의 시설을 편리하게 누릴 수 있으며, 삼락생태공원, 백양산 등이 쾌적한 생활을 돕는다. 1만 6000여㎡ 규모의 부산대표도서관과 문화공원도 내년 준공을 앞두고 있다.

특히 사상 모라역 베스티움 더 시티는 스마트 IoT 프리미엄 강소형주택으로, 시스템에어컨, 발코니 확장이 무상으로 제공된다. 디지털 도어록, 워크인 드레스룸, 빌트인 세탁기, 붙박이장 등도 기본 또는 옵션 사양으로 제공한다.

분양 관계자는 “사상 모라역 베스티움 더 시티는 김해신공항과 에코델타시티, 복합환승센터를 잇는 동부산권 개발의 중심이 되는 곳이며, 사상공업단지 일대에 2030년까지 4400억 원의 예산이 투입되어 기업과 문화가 공존하는 스마트시티로 거듭날 계획이기도 하다”며 “여기에 부산시 서부산청사와 비즈니스센터가 건립되면 사상구가 부산의 새로운 요충지가 될 것으로 보인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러한 입지에 당첨자 발표일로부터 6개월이 지나면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고 청약 통장 없이 분양이 가능한 강소형주택이 들어선 만큼, 분양 초기부터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사상 모라역 베스티움 더 시티 주택전시관은 부산시 북구 낙동대로에 마련되어 있으며, 현재 지정 신청금 납부 후 선착순 동·호수 지정 계약 및 중도금 전액 무이자가 가능하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 4.10 총선
저출생 왜 점점 심해질까?
저출생 문제가 시간이 갈수록 심화하고 있습니다. ‘인구 소멸’이라는 우려까지 나옵니다. 저출생이 심화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자녀 양육 경제적 부담과 지원 부족
취업·고용 불안정 등 소득 불안
집값 등 과도한 주거 비용
출산·육아 등 여성의 경력단절
기타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