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기사이미지
다음 기사이미지
이성경
이성경
이성경
이성경
이성경
이성경
이성경
이성경
이성경
이성경
영국 라이선스 패션 & 컬쳐 매거진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가 배우 이성경의 가장 빛나고 반짝이는 순간을 화보로 담았다.



파리의 자유분방함, 그리고 퇴폐적인 아름다움을 컨셉으로 진행된 화보 촬영에서 이성경은 어느 때보다 솔직하고 당당한 태도로 임했다. 이날 화보 촬영을 위해 입은 의상은 생 로랑의 2019 S/S컬렉션으로 국내에서는 최초로, 한 시즌 먼저 공개된 옷들이다. 생 로랑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안토니 바카렐로는 ‘남녀가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옷장’이란 컨셉으로 성별의 구애 없이 모두가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컬렉션을 구현하고자 했다.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연기에 대한 질문을 하자, “아직 많이 부족해요. 캐릭터를 연구하고, 전하려는 메시지가 뭔지, 작품에 어떻게 녹아 드는지 끊임없이 고민해요. 좋은 작품을 하려면 좋은 배우가 되어야 하고, 좋은 배우가 되고 싶은 것도 결국 좋은 작품을 하기 위한 거니까요”라고 답하며 “그런데 연기하면서 이런 고민을 한다는 게 얼마나 감사한 일인지 몰라요. 고민하는 과정마저 즐거워요”라고 배우로서의 진지함 마저 전했다.

이번 화보 촬영을 통해 신비롭고 고혹적으로 변신한 이성경의 모습은 전국 온, 오프라인으로 판매되는 ‘데이즈드’ 코리아 11월호와 웹사이트 (www.dazedkorea.com)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