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안리 랜드마크 ‘타워더모스트 광안 오션스위트’ 눈길

입력 : ㅣ 수정 : 2018-11-09 10:41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타워더모스트 광안 오션스위트’ 의 이색적인 외관은 분양 전부터 화제가 되고 있다.
클릭하시면 원본 보기가 가능합니다.

▲ ‘타워더모스트 광안 오션스위트’ 의 이색적인 외관은 분양 전부터 화제가 되고 있다.

랜드마크 오피스텔 분양 소식에 수요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9.13 대책 반사이익 상품으로 지목되면서 오피스텔 인기는 더 높아지고 있다. 이 중에서도 랜드마크 규모의 오피스텔은 임차 수요 유입도 용이해 선호도가 높다.

지역 랜드마크로 꼽히는 오피스텔이 그렇지 않은 상품보다 매매가 상승에 유리한 것으로 나타났다. 서울 종로의 랜드마크 중 하나로 꼽히는 ‘D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78㎡이 지난 8월 5억5000만원에 거래됐다. 지난해 같은 달, 전용면적 78㎡ 매물이 5억1000만원에 거래된 것과 비교할 때 7.8%(4천만원) 더 높은 수치다.

몸값 상승에 유리한 특성은 랜드마크 오피스텔 분양에 영향을 주고 있다. 실제로 부산에서 분양을 앞둔 랜드마크 오피스텔이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부산 수영구 민락동에서 분양에 나설 예정인 랜드마크 오피스텔 ‘타워더모스트 광안 오션스위트’ 는 독보적인 외관과 Y자형 이색설계, 고급 마감재와 인테리어 등을 앞세워 예비수요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양산업개발(주) 이 부산 수영구 민락동 필지에 짓는 ‘타워더모스트 광안 오션스위트’ 오피스텔이 11월 분양 예정이다. 지하 4층 ~ 지상 18층, 전용면적 21㎡ ~ 24㎡, 총 653실 규모다. 관광객 및 인근 거주민 등 배후 수요가 풍부한 위치에 자리잡는 이 오피스텔은 특장점이 많아 벌써부터 입소문에 오르면서 랜드마크로 자리잡을 채비를 하고 있다.

‘타워더모스트 광안 오션스위트’ 의 이색적인 외관은 분양 전부터 화제가 되고 있다. Y자형의외관은 물론, 조망을 극대화하기 위해 입면을 13도 튼 특화설계 (일부 호실) 가 특징이다. 입체적인 설계로 인해 준공 후에는 건물 그 자체의 아름다움이 화제에 오를 전망이다. 부산 영화의 전당 등 부산의 주요 랜드마크 건축물을 설계한 ㈜희림종합건축사사무소가 ‘타워더모스트 광안 오션스위트’ 설계를 맡은 것도 기대를 모으는 부분이다.


뿐만 아니라 고급 마감재를 사용한 인테리어와 호텔급 서비스를 제공하는 특화 커뮤니티도 눈길을 끌고 있다. 수입산 타일을 사용한 아트월과 마감재가 사용돼 오피스텔에 품격을 더했다. 시원한 전망을 위한 대형 창호와 유리 난간, 공간 활용도를 높이는 풀 퍼니시드도 적용된다. 10cm 우물천장으로 공간 개방감도 확보했다. 백화점 쇼룸을 연상케 하는 와이드 워크인클로짓 등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도 수요자들에게 큰 반향을 일으킬 전망이다.

광안대교와 광안리 앞바다를 동시에 조망할 수 있는 특급 입지도 ‘타워더모스트 광안 오션스위트’가 랜드마크로 자리잡게 할 핵심 요소다.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도보로 접근 가능하고 민락동 카페거리가 인접해 있어서 외지에서 온 관광객 유입 수요도 풍부할 것으로 보인다.

뛰어난 설계와 입지를 바탕으로, ‘타워더모스트 광안 오션스위트’ 는 지역 내에서는 물론 지역 외적으로도 유명한 전국구 랜드마크로 우뚝 서게 된다.

분양 관계자는 “ ‘타워더모스트 광안 오션스위트’ 는 부산 앞바다와 광안대교 조망권을 갖춘데다 광안리 인근의 풍부한 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는 입지를 바탕으로 외관이 아름다운 광안리 랜드마크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며 “해수욕장을 찾는 관광객 수요를 흡수할 것으로 예상되는 상가, 풍부한 인프라를 누리려는 임차 수요가 몰릴 오피스텔 등 상품 자체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무척 크다” 고 말했다.

‘타워더모스트 광안’ 의 견본주택은 부산시 해운대구 우동에 마련된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

서울Eye - 포토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