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2018 AAA’에서 신인상을 받은 스트레이 키즈. 뉴스1
28일 ‘2018 AAA’에서 신인상을 받은 스트레이 키즈. 뉴스1
그룹 아이즈원, 스트레이 키즈, (여자)아이들, 더 보이즈가 신인상을 수상했다.

이들은 28일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열린 ‘2018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2018 AAA)에서 가수 부문 신인상 트로피를 받았다.

아이즈원의 리더 권은비는 “저희가 신인상을 받게 해주신 위즈원(팬덤명) 여러분께 감사하다. 더 열심히 하는 아이즈원이 될 테니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스트레이 키즈의 리더 방찬은 “저희가 신인상을 받게 돼 영광이다.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저희에게 많은 조언 해주시는 많은 분들, 그리고 스테이(팬덤명)에게 감사하다. 스테이가 있어서 정말 다행이다. 멤버들에게도 항상 고맙고 사랑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여자)아이들 리더 소연은 “저희가 이렇게 큰 무대에 설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행복하고 영광스러운데 신인상까지 받아서 감사하다. 네버랜드(팬덤명)께 가장 감사하다. 그리고 멤버들의 모든 부모님들 감사하다. 늘 성장하는 아이들이 되겠다”고 말했다.

28일 ‘2018 AAA’에서 신인상을 받은 더보이즈. 뉴스1
28일 ‘2018 AAA’에서 신인상을 받은 더보이즈. 뉴스1
더보이즈 리더 상연은 “이렇게 큰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 많은 분들이 계시기에 저희들이 무대에 설 수 있다. 그리고 더비(팬덤명)들이 계시기에 힘이 난다. 내일 ‘노 에어’로 컴백하는데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 좋은 무대로 보답하겠다”라고 말했다.

신인상 수상 후 아이즈원의 ‘라비앙로즈’, 스트레이 키즈의 ‘아이 엠 유’, (여자)아이들의 ‘한’, 더보이즈의 ‘라이트 히어’ 무대가 이어졌다.

‘AAA’는 배우와 가수 부문으로 나눠 아시아와 대한민국을 빛낸 글로벌 아티스트에게 상을 수여하는 시상식으로 올해 3회를 맞았다.

이정수 기자 tinti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