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AOA의 설현이 무대 도중 쓰러진 사실을 16일 스포츠서울이 보도했다.

지난 15일 AOA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지를 통해 “금일 포트나이트 코리아 오픈 2018 행사장에서 설현이 무대 중 터트린 화약에 어지러움을 느껴 곧바로 병원으로 이송했다”면서 “현재 설현은 병원 진료 후 집으로 복귀해 휴식을 취하고 있다”고 밝혔다.
설현의 무대 위 실신 소식은 팬들을 통해 먼저 전해졌다. 이날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열린 ‘포트나이트 코리아 오픈 2018’ 행사에 참석한 AOA는 무대 위에서 공연을 펼쳤다.

공연 초반부터 컨디션 난조를 보인 것으로 전해진 설현은 결국 ‘사뿐사뿐’ 무대 후 주저앉았다. 이를 보고 놀란 멤버들은 옆에서 부축했으나 설현은 행사 관계자들의 도움을 얻어 무대를 빠져나갔다. 이때 AOA 멤버들은 설현에 관해 “설현이 감기 몸살로 몸 상태가 좋지 못하다”면서 “걱정 많이 안 해도 될 것 같다”며 현장 팬들을 안심시켰다.

이후 ‘심쿵해’ 무대를 남겨두고 있던 AOA 멤버들은 설현 없이 무대를 소화한 것으로 전해진다.

한편 FNC 측은 “AOA 멤버들의 건강에 더욱 세심하게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겠다”며 “다시 한 번 팬들께 심려를 끼쳐드리게 돼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고 사과했다.

사진=유튜브 영상 캡처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