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기사이미지
다음 기사이미지
우혜림♥신민철 ‘7년 열애 끝, 오늘 결혼’
우혜림♥신민철 ‘7년 열애 끝, 오늘 결혼’
원더걸스 출신 우혜림이 5일 서울 강남 모처에서 태권도 선수 신민철과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지난 2013년 처음 만나 7년 동안 알콩달콩 사랑하다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우혜림은 소속사를 통해 “저희 부부를 예쁘게 봐주시고 새 출발을 응원해주신 많은 분들께 다시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결혼은 끝이 아닌 새로운 시작입니다. 예쁘게 잘 살겠습니다“고 결혼 소감을 전했다. 한편, 우혜림은 2010년 원더걸스 ‘2 Different Tears’ 활동 때부터 새 멤버로 함께했다. 지난 1월 멤버 유빈이 설립한 소속사 르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맺고, 활발한 개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르엔터테인먼트 제공) 2020.7.5./뉴스1
우혜림♥신민철 ‘예쁘게 잘 살겠습니다’
우혜림♥신민철 ‘예쁘게 잘 살겠습니다’
원더걸스 출신 우혜림이 5일 서울 강남 모처에서 태권도 선수 신민철과 결혼식을 올렸다.두 사람은 지난 2013년 처음 만나 7년 동안 알콩달콩 사랑하다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우혜림은 소속사를 통해 “저희 부부를 예쁘게 봐주시고 새 출발을 응원해주신 많은 분들께 다시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결혼은 끝이 아닌 새로운 시작입니다. 예쁘게 잘 살겠습니다“고 결혼 소감을 전했다. 한편, 우혜림은 2010년 원더걸스 ‘2 Different Tears’ 활동 때부터 새 멤버로 함께했다. 지난 1월 멤버 유빈이 설립한 소속사 르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맺고, 활발한 개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르엔터테인먼트 제공) 2020.7.5./뉴스1
원더걸스 출신 혜림, 순백의 아름다운 신부
원더걸스 출신 혜림, 순백의 아름다운 신부
(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 원더걸스 출신 우혜림이 5일 서울 강남 모처에서 태권도 선수 신민철과 결혼식을 올리기 전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두 사람은 지난 2013년 처음 만나 7년 동안 알콩달콩 열애하다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우혜림은 소속사를 통해 “저희 부부를 예쁘게 봐주시고 새 출발을 응원해주신 많은 분들께 다시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결혼은 끝이 아닌 새로운 시작입니다. 예쁘게 잘 살겠습니다“고 결혼 소감을 전했다.
한편, 우혜림은 2010년 원더걸스 ‘2 Different Tears’ 활동 때부터 새 멤버로 함께했다. 지난 1월 멤버 유빈이 설립한 소속사 르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맺고, 활발한 개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르엔터테인먼트 제공) 2020.7.5/뉴스1
원더걸스 출신 우혜림이 5일 서울 강남 모처에서 태권도 선수 신민철과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지난 2013년 처음 만나 7년 동안 알콩달콩 사랑하다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우혜림은 소속사를 통해 “저희 부부를 예쁘게 봐주시고 새 출발을 응원해주신 많은 분들께 다시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결혼은 끝이 아닌 새로운 시작입니다. 예쁘게 잘 살겠습니다“고 결혼 소감을 전했다.

한편, 우혜림은 2010년 원더걸스 ‘2 Different Tears’ 활동 때부터 새 멤버로 함께했다.

지난 1월 멤버 유빈이 설립한 소속사 르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맺고, 활발한 개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르엔터테인먼트 제공/뉴스1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