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기 전문업체 ㈜한우물(대표 강송식)이 신세계백화점에 입점한다.
한우물은 4일 신세계백화점 서울 영등포점과 부산 센텀점에 이어 강남점 등에 전문매장을 마련하고 ‘입소문 마케팅’에서 백화점을 통한 대대적인 판매에 나섰다.
한우물은 1985년 창사 이래 25년 간 대리점이나 영업사원도 없이 본사 직원들만 둔 홍보관들만 운영해 왔을 뿐이다.
그럼에도 한우물은 역삼투압식 정수기 업체가 주도해온 국내 정수기시장에 약알칼리수의 우수성을 적극적으로 알리는 등 확실하게 자리매김하기 위해 영업전략을 대폭 수정·확대하게 됐다.
한우물은 앞으로 백화점은 물론 대형마트 200여곳에도 입점을 추진하기로 했다. 이로써 3년 안에 1000억원의 매출을 올린다는 야심찬 목표도 세웠다. 이에 따라 한우물은 지난 1월 백화점과 홈쇼핑 등에서 30년 경력을 쌓은 유통전문가 김면옥 전무를 영입한 데 이어 이달 1일자로 판매전담 회사인 ㈜대정유통을 설립, 전국적인 영업망 확충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강아연기자 arete@seoul.co.kr
한우물은 4일 신세계백화점 서울 영등포점과 부산 센텀점에 이어 강남점 등에 전문매장을 마련하고 ‘입소문 마케팅’에서 백화점을 통한 대대적인 판매에 나섰다.
한우물은 1985년 창사 이래 25년 간 대리점이나 영업사원도 없이 본사 직원들만 둔 홍보관들만 운영해 왔을 뿐이다.
그럼에도 한우물은 역삼투압식 정수기 업체가 주도해온 국내 정수기시장에 약알칼리수의 우수성을 적극적으로 알리는 등 확실하게 자리매김하기 위해 영업전략을 대폭 수정·확대하게 됐다.
한우물은 앞으로 백화점은 물론 대형마트 200여곳에도 입점을 추진하기로 했다. 이로써 3년 안에 1000억원의 매출을 올린다는 야심찬 목표도 세웠다. 이에 따라 한우물은 지난 1월 백화점과 홈쇼핑 등에서 30년 경력을 쌓은 유통전문가 김면옥 전무를 영입한 데 이어 이달 1일자로 판매전담 회사인 ㈜대정유통을 설립, 전국적인 영업망 확충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강아연기자 arete@seoul.co.kr
2010-03-05 21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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