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느낌, ‘Soft Day 메이크업 클래스’ 개최

좋은느낌, ‘Soft Day 메이크업 클래스’ 개최

입력 2010-04-09 00:00
수정 2010-04-09 10:4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유한킴벌리의 여성용품 브랜드인 ‘좋은느낌’이 8일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에서 가진 ‘Soft Day 메이크업 클래스’ 행사에서 여대생들이 메이크업을 받고 있다.

이미지 확대


이날 행사에서는 ‘좋은느낌’ 제품 소개 및 전문 메이크업 강사와 함께 하는 ‘생리기간 피부고민을 해결해 주는 부드러운 메이크업’ 강의가 있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민생회복 소비쿠폰'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정부가 추가경정예산(추경)을 통해 총 13조원 규모의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지급하기로 하자 이를 둘러싸고 소셜미디어(SNS) 등에서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다. 경기에 활기가 돌 것을 기대하는 의견이 있는 반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소비쿠폰 거부운동’을 주장하는 이미지가 확산되기도 했다. ‘민생회복 소비쿠폰’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나요?
경기 활성화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포퓰리즘 정책이라고 생각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