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베스트브랜드 대상] 각종 불편 해결하는 서비스 라운지 설치

[2010 베스트브랜드 대상] 각종 불편 해결하는 서비스 라운지 설치

입력 2010-09-29 00:00
수정 2010-09-29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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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삼성물산 ‘래미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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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래미안(來美安)’은 자부심(Pride)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기반으로 고객 지향적 마케팅을 펼쳐 왔다. 신규 입주 단지에 서비스 브랜드인 ‘래미안 헤스티아’ 라운지를 설치해 기존의 하자보수 차원의 단편적인 서비스에서 벗어나 입주자의 각종 불편 사항을 해결해주고 있다. 사용이 끝난 모델하우스는 상설 주택 문화관으로 활용해 주부와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한 강좌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래미안의 생활 문화를 경험하도록 하고 있다.

삼성물산은 2004년부터 매년 한 차례씩 래미안 스타일 발표회를 열어 래미안이 지향하는 주거 환경의 컨셉트 등을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2010-09-29 18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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