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란도 세계 최고 품질경쟁력 확보”

“올란도 세계 최고 품질경쟁력 확보”

입력 2010-10-27 00:00
업데이트 2010-10-27 00:4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아카몬 GM대우사장 “내년 신차 적기 출시”

마이크 아카몬 GM대우 사장이 26일 전북 군산공장을 방문, 최고 수준의 품질 경쟁력을 확보할 것을 주문했다.

이미지 확대
군산공장 방문 마이크 아카몬(가운데) GM대우 사장이 26일 군산공장을 찾아 내년 상반기 출시될 올란도의 차량 내부를 꼼꼼히 살피고 있다. GM대우 제공
군산공장 방문 마이크 아카몬(가운데) GM대우 사장이 26일 군산공장을 찾아 내년 상반기 출시될 올란도의 차량 내부를 꼼꼼히 살피고 있다.
GM대우 제공
아카몬 사장은 내년 상반기 7인승 다목적차량(MPV) ‘올란도’ 생산을 앞두고 신양호 군산사업본부장 등 임직원들과 함께 공장에 들러 생산 직원들을 격려했다. 아카몬 사장은 “새로 출시될 신차를 최고의 품질로 적기에 출시할 수 있도록 노력하자.”면서 “최근 늘어나는 내수와 수출로 생산 물량이 증가한 만큼 품질의 중요성이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고 말했다.

그는 또 “품질은 고객을 끌어들일 수 있는 최고의 가치”라면서 “세계 최고의 경쟁력을 가진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서는 세계 최고의 품질이 확보돼야 한다.”고 강조했다.

아카몬 사장은 이어 최응진 노조 군산지회장과 간담회를 갖고 품질 확보를 위한 노조의 협조를 요청했다.

한편 아카몬 사장은 군산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투자·고용 확대, 사회복지·교육환경 개선 등 활발한 지역사회공헌 활동을 펼친 공로를 인정받아 군산시로부터 명예시민증을 받았다.

이두걸기자 douzirl@seoul.co.kr
2010-10-27 17면
많이 본 뉴스
종부세 완화, 당신의 생각은?
정치권을 중심으로 종합부동산세 완화와 관련한 논쟁이 뜨겁습니다. 1가구 1주택·실거주자에 대한 종부세를 폐지해야 한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종부세 완화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완화해야 한다
완화할 필요가 없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