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 가치 향상하는 감성브랜드
‘T’는 지난 2008년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드림리본의 유선형과 안팎이 열린 형태의 뫼비우스 띠 모양으로 재탄생했다. 고객에게 다양한 서비스와 부가가치를 제공하고 삶의 가치를 향상하는 문화·감성브랜드라는 의미를 담았다.
SK텔레콤은 레스토랑 위크앤티, 대학축제 위크앤티, 써머위크앤티 등 T의 다채로운 브랜딩 활동에 주력하고 있다.
특히 ‘콸콸콸 스마티 캠페인’을 통해 스마트폰 대중화 시대에 T가 가지는 강점을 고객의 일상 속의 다양한 문화감성 브랜드로 경험하게 하고 공유하게 하는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아울러 SK브로드밴드의 유선브랜드인 ‘B’를 결합한 TB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2010-12-23 16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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