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쉐보레 브랜드 출범식···3월1일 공식 출범

한국지엠, 쉐보레 브랜드 출범식···3월1일 공식 출범

입력 2011-02-20 00:00
수정 2011-02-20 12:2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한국지엠은 지난 19일 경기 부천실내체육관에서 전국 300여개 판매 영업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쉐보레(Chevrolet) 브랜드 출범식을 가졌다. 쉐보레 브랜드는 3월1일 공식 출범한다.

 마이크 아카몬 한국지엠 사장은 “쉐보레는 1911년 이후 100년간 2억대 이상 판매되며 세계 130여개국에서 7.4초당 1대씩 팔리는 글로벌 판매량 4위의 브랜드”라고 강조했다.

 한국지엠은 이날 쉐보레 브랜드 출범 원년을 맞아 영업조직의 새 슬로건을 ‘예스 쉐보레(YES Chevrolet)’로 정했다.

 회사 측은 “새 슬로건은 브랜드와 제품,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신뢰를 기반으로 성공에 대한 자신감을 담았으며, ‘YES’는 ‘Your Every Success’를 의미한다.”고 설명했다.

 인터넷서울신문 event@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AI의 생성이미지는 창작인가 모방인가
오픈AI가 최근 출시한 ‘챗GPT-4o 이미지 제네레이션’ 모델이 폭발적인 인기를 끌면서 인공지능(AI)이 생성한 이미지의 저작권 침해 문제가 도마 위에 올랐다. 해당 모델은 특정 애니메이션 ‘화풍’을 자유롭게 적용한 결과물을 도출해내는 것이 큰 특징으로, 콘텐츠 원작자의 저작권을 어느 범위까지 보호해야 하는지에 대한 논쟁을 불러일으켰다.
1. AI가 학습을 통해 생성한 창작물이다
2. 저작권 침해 소지가 다분한 모방물이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