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출산장려’


정승인 상무
롯데백화점이 진행한 일련의 출산장려 활동과 그 성과들을 다자녀 가정의 행복한 모습과 함께 보여줌으로써 국민들에게 출산이 내일의 행복을 위한 가장 근본적인 준비라는 사실을 알리고자 하였습니다. 비주얼에서도 이들로 하여금 가정의 소중함과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행복한 가족의 모습을 자연스럽게 보여주었습니다. 억지스럽게 강요하는 메시지 없이 부드럽게 접근하여 독자들이 부담 없이 받아들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광고대행사 대홍기획
앞으로도 롯데백화점은 이번 광고의 메시지처럼 ‘아이는 편안하고, 엄마는 걱정 없고, 가족은 행복한 나라’의 꿈을 현실로 바꾸기 위해 더욱 열심히 실천해 가겠습니다.
2011-11-23 3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