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냉장고+김치냉장고 결합상품 월 1천대 판매…신제품 출시

LG 냉장고+김치냉장고 결합상품 월 1천대 판매…신제품 출시

입력 2014-08-12 00:00
업데이트 2014-08-12 14:0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서울 여의도 LG 트윈타워에서 모델이 월 판매 1천대를 돌파한 LG전자 ’디오스 김치톡톡 프리스타일’ 냉장고를 소개하고 있다. 냉장고와 김치냉장고를 결합한 LG전자 ’디오스 김치톡톡 프리스타일’ 냉장고가 신혼부부와 1∼2인 가구의 인기를 끌어 6월 이후 월 1천대 이상 판매되고 있다. LG전자는 판매 호조에 힘입어 디자인을 보강한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신제품 가격은 415만원.  LG전자 제공
서울 여의도 LG 트윈타워에서 모델이 월 판매 1천대를 돌파한 LG전자 ’디오스 김치톡톡 프리스타일’ 냉장고를 소개하고 있다. 냉장고와 김치냉장고를 결합한 LG전자 ’디오스 김치톡톡 프리스타일’ 냉장고가 신혼부부와 1∼2인 가구의 인기를 끌어 6월 이후 월 1천대 이상 판매되고 있다. LG전자는 판매 호조에 힘입어 디자인을 보강한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신제품 가격은 415만원.
LG전자 제공
냉장고와 김치냉장고를 결합한 LG전자 ‘디오스 김치톡톡 프리스타일’ 냉장고가 신혼부부와 1∼2인 가구의 인기를 끌어 6월 이후 월 1천대 이상 판매되고 있다.

LG전자는 판매 호조에 힘입어 디자인을 보강한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스테인리스 재질에 샤이니 다이내믹 디자인을 적용한 모델로 머리카락 굵기의 강철 붓으로 표면에 얇은 패턴을 새겨 고급스러운 느낌을 표현했다.

이 제품은 공간효율을 중시하는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융복합 냉장고다. 상냉장·중서랍·하냉동 구조의 836ℓ 용량 모델로, 사용자가 필요에 따라 공간별로 냉장·냉동·김치보관 모드를 설정할 수 있다.

냉장고와 김치냉장고를 각각 사용하는 것보다 구입비용·설치공간·소비전력을 줄일 수 있다.

중서랍칸은 김치·채소·과일·육류·생선 등 보관식품에 따라 5단계로 온도를 바꿀 수 있다. 좌우 칸에 독립된 덮개로 트윈 밀폐락을 달았다.

신제품 가격은 415만원.

연합뉴스
많이 본 뉴스
공무원 인기 시들해진 까닭은? 
한때 ‘신의 직장’이라는 말까지 나왔던 공무원의 인기가 식어가고 있습니다. 올해 9급 공채 경쟁률은 21.8대1로 32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공무원 인기가 하락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낮은 임금
경직된 조직 문화
민원인 횡포
높은 업무 강도
미흡한 성과 보상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