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움 열망에 대한 호기심 유발”
2017년 새로운 광고 콘셉트로 ‘누구나 배우고 싶은 본능이 있다’를 내세웠습니다. 2007 교육부 사이버대학 종합평가 전 영역 최우수,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사이버대학 부문 1위 총 11회 수상 등 자타가 공인하는 1등 사이버대학교로 자리 잡았지만 1등을 넘어 소비자가 공감할 수 있는 메시지가 필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광고대행사 애드미션

류태수 부총장
배움에 대한 호기심만 있다면 누구나, 언제 어디서든 배움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한양사이버대학교가 여러분을 도와줄 것입니다.
한양사이버대학교는 평생 자기 계발을 함께 해 나갈 수 있는 라이프 파트너로서의 대학이 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것입니다.
2017-11-30 36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