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KITA 수출상담회/ 25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스타트업 브랜치에서 열린 KITA 빅바이어 연계 온라인 화상 수출상담회에 넥슨화장품 관계자가 중국 바어어 징동닷컴 관계자와 상담을 하고 있다. 2020. 03. 25 박지환 기자 popocar@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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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스타트업 브랜치에서 열린 KITA 빅바이어 연계 온라인 화상 수출상담회에 넥슨화장품 관계자가 중국 바어어 징동닷컴 관계자와 상담을 하고 있다. 2020. 03. 25 박지환 기자 popocar@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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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부가 추가경정예산(추경)을 통해 총 13조원 규모의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지급하기로 하자 이를 둘러싸고 소셜미디어(SNS) 등에서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다. 경기에 활기가 돌 것을 기대하는 의견이 있는 반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소비쿠폰 거부운동’을 주장하는 이미지가 확산되기도 했다. ‘민생회복 소비쿠폰’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