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국가고객만족도 11년 연속 1위

SK브로드밴드, 국가고객만족도 11년 연속 1위

한재희 기자
입력 2021-04-20 20:50
업데이트 2021-04-21 02:5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SK브로드밴드가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2021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초고속인터넷과 IP(인터넷)TV 서비스 부문 11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고 20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는 영화 및 해외 드라마 월정액 상품인 ‘오션’, 영유아와 초등학생을 위한 콘텐츠 서비스인 ‘젬키즈’, 종합 엔터테인먼트 방송 ‘채널S’ 등을 지난해와 올해 잇따라 선보였다.

한재희 기자 jh@seoul.co.kr



2021-04-21 20면
많이 본 뉴스
공무원 인기 시들해진 까닭은? 
한때 ‘신의 직장’이라는 말까지 나왔던 공무원의 인기가 식어가고 있습니다. 올해 9급 공채 경쟁률은 21.8대1로 32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공무원 인기가 하락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낮은 임금
경직된 조직 문화
민원인 횡포
높은 업무 강도
미흡한 성과 보상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