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보, 인스타 30만 팔로어 달성 감사 행사

DB손보, 인스타 30만 팔로어 달성 감사 행사

김희리 기자
김희리 기자
입력 2022-05-25 20:32
수정 2022-05-26 03:3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DB손해보험의 SNS 채널 인스타그램이 지난달 30만 팔로어를 돌파했다. DB손해보험은 이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30만 팔로워 감사’ 행사(사진)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젊은 고객과의 지속적 소통을 통해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널리 알리기 위한 취지다.

DB손해보험의 대표 캐릭터인 프로미가 전하는 깜짝 소식을 여섯 컷에 걸쳐 공개하고, DB손해보험의 인스타그램을 꾸준히 팔로우해 왔다면 충분히 맞힐 수 있는 프로미 캐릭터 관련 퀴즈 이벤트 세 가지가 진행된다.

DB손해보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게시물 ‘좋아요’를 누른 다음 세 가지의 이벤트 중 하나를 골라 댓글을 남기면 된다. 참가자를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3명), BBQ 황금올리브치킨과 콜라 1.25ℓ(30명),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300명) 등 모두 333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2022-05-26 22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지자체의 마스코트 제작...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서울시 마스코트 ‘해치’가 탄생 1주년을 맞이했다. 전세계 지자체 마스코트 중 가장 유명한 일본 구마모토현의 ‘쿠마몬’도 올해로 14살을 맞이했다. 우리나라 지자체들도 지역을 대표할 수 있는 마스코트를 앞다투어 만들고 교체하고 있다. 이런 지자체의 마스코트 제작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활용에 대한 구체적 계획이 없어 예산낭비다.
지역 정체성 홍보를 위해서 꼭 필요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