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호반그룹 임직원 봉사단, 혜명보육원서 ‘사랑의 김장 나눔’ 진행

호반그룹 임직원 봉사단, 혜명보육원서 ‘사랑의 김장 나눔’ 진행

김현이 기자
김현이 기자
입력 2023-11-05 15:22
업데이트 2023-11-05 15:2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봉사단 60여명이 총 1400㎏ 김장
보육원과 14년째 김장 봉사 인연

이미지 확대
호반그룹 임직원 봉사단이 4일 혜명보육원에서 김장을 담그고 있다. 호반그룹 제공
호반그룹 임직원 봉사단이 4일 혜명보육원에서 김장을 담그고 있다. 호반그룹 제공
호반그룹 임직원 봉사단 ‘호반사랑나눔이’가 지난 4일 서울 금천구 혜명보육원에서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활동을 펼치며 따뜻한 마음을 나눴다.

5일 호반에 따르면 이번 봉사활동에는 호반건설, 호반호텔앤리조트 등 임직원 60여명이 참여했다. 호반사랑나눔이와 혜명보육원은 지난 2010년 인연을 맺고 해마다 사랑의 김장 나눔을 진행하고 있다.

이날 호반사랑나눔이는 1400㎏의 김장 김치를 담갔다. 김장 재료는 호반그룹 계열 대아청과에서 조달했다. 또한 호반 임직원 기부금으로 마련한 성금 2000만원도 함께 전달했다.

박혜정 혜명보육원장은 “올해 물가가 많이 올라서 김장을 걱정하고 있었는데, 아이들과 마음 편히 김치를 먹을 수 있게 됐다”며 “14년째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 임직원들과 호반그룹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양영아 호반건설 원가관리팀 부장은 “겨울이 오면 보육원에서 저희의 김치를 기다릴 것 같아서 설레는 마음으로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다”며 “예년보다 일찍 김장 김치를 만들어서 또한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김현이 기자
많이 본 뉴스
내가 바라는 국무총리는?
차기 국무총리에 대한 국민 관심이 뜨겁습니다. 차기 국무총리는 어떤 인물이 돼야 한다고 생각하십니까.
대통령에게 쓴 소리 할 수 있는 인물
정치적 소통 능력이 뛰어난 인물
행정적으로 가장 유능한 인물
국가 혁신을 이끌 젊은 인물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