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수지도 반한 극강의 부드러움… 한맥 ‘환상거품’ 캠페인 전개

수지도 반한 극강의 부드러움… 한맥 ‘환상거품’ 캠페인 전개

김태곤 기자
입력 2023-11-29 14:05
업데이트 2023-11-29 14:0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오비맥주 ‘한맥’이 새로운 모델 수지와 함께 ‘환상거품’ 캠페인을 진행한다. 오비맥주 제공
오비맥주 ‘한맥’이 새로운 모델 수지와 함께 ‘환상거품’ 캠페인을 진행한다. 오비맥주 제공
오비맥주가 가수 겸 배우 수지와 함께 한맥의 ‘환상거품’ 캠페인을 전개하며 부드러운 맥주 거품 알리기에 본격적으로 나섰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3월 한맥은 오비맥주만의 기술력인 4단계 미세 여과 과정을 통해 부드러운 목 넘김을 극대화하고 거품 지속력을 향상한 업그레이드된 한맥을 선보였다. 이어 신규 모델로 수지를 선정하고 다양한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며 첫 모금의 풍성한 거품이 변함없이 끝까지 이어지는 한맥의 부드러운 환상거품을 소비자들에게 전하고 있다.

오비맥주가 환상거품 캠페인을 통해 강조하는 맥주의 거품은 시각적인 만족감을 주는 동시에 맥주의 맛에도 많은 영향을 미친다. 한맥의 거품은 100% 국내산 쌀을 함유해 더 부드럽고 맛이 좋고, 목 넘김을 부드럽게 하며, 첫 모금의 환상적인 맥주 맛이 끝까지 갈 수 있게끔 도와주는 핵심적인 요소로 작용한다.

오비맥주는 부드러운 환상거품을 경험할 수 있는 ‘한맥 거품도원(桃源)’ 팝업 스토어를 다음달 1~3일 스타필드 하남, 다음달 8~10일 스타필드 고양에서 열고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맥 거품도원 팝업 스토어는 극강의 부드러움을 자랑하는 한맥의 환상거품을 ‘무릉도원’ 콘셉트와 결합해 구현한 특별한 공간이다. 한맥의 부드러운 거품에 신전, 천사 등의 모티브를 적용해 극강의 부드러움을 환상적으로 경험해 볼 수 있는 공간으로 표현했다. 팝업 스토어 내부는 부드러운 거품을 몽환적으로 연출한 구름 포토존과 한맥 생맥주 체험존, SNS 인증샷 이벤트 등의 소비자 체험형 콘텐츠로 구성됐다.

서울비즈
많이 본 뉴스
내가 바라는 국무총리는?
차기 국무총리에 대한 국민 관심이 뜨겁습니다. 차기 국무총리는 어떤 인물이 돼야 한다고 생각하십니까.
대통령에게 쓴 소리 할 수 있는 인물
정치적 소통 능력이 뛰어난 인물
행정적으로 가장 유능한 인물
국가 혁신을 이끌 젊은 인물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