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움 인 버거 앤 윙스
신규 론칭 브랜드 ‘움 버거 앤 윙스’는 ‘새로움(um)을 담다. 즐거움(um)을 닮다. ‘마이 버거 & 윙스’라는 슬로건 아래, ‘즐거움’, ‘새로움’, ‘반가움’과 같은 실제적으로 소비자들이 메뉴를 통해 느낄 수 있는 일상적인 감성에 주목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 그런 감성을 자연스럽게 느낄 수 있는 맛의 여정을 제공하는 치킨 버거와 윙 전문 브랜드라고 덧붙였다.
‘움 버거 앤 윙스’ 치킨 버거는 신선한 재료들의 풍미를 더해주는 고소한 버터 향이 특징인 브리오슈번과 통다리살 치킨 패티를 사용해 신선한 육질과 촉촉함을 강조한 것을 공통적인 특징으로 한다. 채소와 소스 구성에 따라 ▲버거 오리지널 ▲버거 스파이시 로제 ▲버거 핫 크리미 ▲버거 버팔로 등 총 6종으로 구성돼 있다. 국내산 통날개 메뉴인 ‘메가윙’ 메뉴 또한 소스에 따라 총 5종으로 구성되어 취향껏 다채롭게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점점 화려함에 대한 경쟁이 심화되고 있는 버거 시장 상황 속에서 치킨 버거 본연의 맛과 매력에 집중하면서 소비자의 일상에 부담스럽지 않고 거부감 없이 다가갈 수 있는 새로운 브랜드를 만들고자 했다”며 “누군가에게는 즐거‘움’이 되고, 또 누군가에게는 새로‘움’이 되며, 소비자가 각자 자신만의 ‘움’을 채우실 수 있도록 꾸준히 맛의 여정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이더스코리아는 ‘모두의 행복을 위한 성장 파트너, 신뢰받는 종합 외식기업‘이라는 기업 비전의 실현을 위해 대표 브랜드인 ’푸라닭 치킨‘에 이어 또 하나의 새로운 외식 트렌드를 만들고 ’맛에 대한 멋있는 도전‘을 지속하겠다는 계획을 밝힌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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