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 에이로(ároh)의 마스크팩 4종이 2020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1,460만 장을 기록했다고 10일 밝혔다.
누적 판매량 1460만 장을 기록한 에이로의 마스크팩 4종은 ▲센텔라 쿨링 마스크팩 ▲마린에너지 모이스쳐 마스크팩 ▲프로바이오틱스 브라이트닝 마스크팩 ▲마누카 허니스킨 글로우 마스크팩 등이다.
에이로 마스크팩 4종 제품은 2020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1460만 장을 기록했다. 해외에 이어 국내 론칭 3개월 만인 지난 9월 14일에는 국내에서 220만 장의 판매량을 달성했다.
특히 가장 인기가 높은 제품은 센텔라 쿨링 마스크팩이다. 이 제품은 센텔라 추출물을 담은 하루 진정 마스크팩으로, 민감하고 지친 피부에 진정을 선사할 수 있다. 국내 론칭 오픈 후 10일 만에 품절 사태를 빚었다.
에이로 관계자는 “출시 3년 만에 누적 1460만 장을 판매하며 인기를 얻고 있는 마스크팩 4종의 가장 큰 장점은 자연에서 유래한 순한 성분”이라면서 “합성 첨가물이나 화학적인 방부제를 최대한 배제하고 자연이 가진 힘 그 자체를 피부에 전달함으로써 피부가 본래 가졌던 힘을 끌어낸다”고 밝혔다.
이어 “특히 국내 론칭이 얼마 되지 않았음에도 뜨거운 관심을 보내주시는 소비자 분들에게 감사하다”면서 “앞으로도 피부에 자극 없는 건강한 자연 유래 성분을 연구하고 개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에이로는 자연에서 유래한 천연 성분을 심플하게 구성하여 피부 본연의 가치를 재발견하고자 하는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다. 해외에서 먼저 인기를 얻은 이후 국내에서 리브랜딩 론칭한 케이스다.
누적 판매량 1460만 장을 기록한 에이로의 마스크팩 4종은 ▲센텔라 쿨링 마스크팩 ▲마린에너지 모이스쳐 마스크팩 ▲프로바이오틱스 브라이트닝 마스크팩 ▲마누카 허니스킨 글로우 마스크팩 등이다.
에이로 제공
특히 가장 인기가 높은 제품은 센텔라 쿨링 마스크팩이다. 이 제품은 센텔라 추출물을 담은 하루 진정 마스크팩으로, 민감하고 지친 피부에 진정을 선사할 수 있다. 국내 론칭 오픈 후 10일 만에 품절 사태를 빚었다.
에이로 관계자는 “출시 3년 만에 누적 1460만 장을 판매하며 인기를 얻고 있는 마스크팩 4종의 가장 큰 장점은 자연에서 유래한 순한 성분”이라면서 “합성 첨가물이나 화학적인 방부제를 최대한 배제하고 자연이 가진 힘 그 자체를 피부에 전달함으로써 피부가 본래 가졌던 힘을 끌어낸다”고 밝혔다.
이어 “특히 국내 론칭이 얼마 되지 않았음에도 뜨거운 관심을 보내주시는 소비자 분들에게 감사하다”면서 “앞으로도 피부에 자극 없는 건강한 자연 유래 성분을 연구하고 개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에이로는 자연에서 유래한 천연 성분을 심플하게 구성하여 피부 본연의 가치를 재발견하고자 하는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다. 해외에서 먼저 인기를 얻은 이후 국내에서 리브랜딩 론칭한 케이스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