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20+ 아우라 레드 광고’ 하루만에 200만뷰 돌파

‘갤럭시S20+ 아우라 레드 광고’ 하루만에 200만뷰 돌파

한재희 기자
입력 2020-02-21 13:56
수정 2020-02-21 13:5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KT의 ‘갤럭시S20플러스 아우라 레드’ 광고. 유튜브에 공개한 지 하루 만에 200만뷰를 돌파하며 반응이 뜨겁다. 제일기획 제공
KT의 ‘갤럭시S20플러스 아우라 레드’ 광고. 유튜브에 공개한 지 하루 만에 200만뷰를 돌파하며 반응이 뜨겁다.
제일기획 제공
제일기획은 자사가 제작한 KT의 ‘갤럭시S20플러스 아우라 레드’ 광고가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인 유튜브에서 공개 하루 만에 조회수 200만회를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해당 광고는 KT 가입자를 대상으로 단독 출시되는 갤럭시 S20플러스 아우라 레드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제작됐다. 걸그룹 블랙핑크의 제니를 모델로 기용해 이번 제품의 콘셉트를 ‘제니 레드’로 정했다.

국내 이동통신 3사는 지난 20일부터 각기 다른 색상의 갤럭시S20 시리즈 제품에 대해 사전예약에 돌입하며 ‘컬러마케팅’에 나섰다. SK텔레콤이 ‘아우라 블루’, KT ‘아우라 레드’, LG유플러스 ‘클라우드 핑크’ 등의 전용 판매 색상을 내세웠다.

한재희 기자 jh@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사법고시'의 부활...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달 한 공식석상에서 로스쿨 제도와 관련해 ”법조인 양성 루트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 과거제가 아니고 음서제가 되는 것 아니냐는 걱정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실질적으로 사법고시 부활에 공감한다는 의견을 낸 것인데요. 2017년도에 폐지된 사법고시의 부활에 대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1. 부활하는 것이 맞다.
2. 부활돼서는 안된다.
3. 로스쿨 제도에 대한 개편정도가 적당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