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림 ‘진짜가 나타났다’ 제작지원...‘영림홈앤리빙 강남’ 매장 등장

영림 ‘진짜가 나타났다’ 제작지원...‘영림홈앤리빙 강남’ 매장 등장

입력 2023-07-03 11:30
수정 2023-07-03 11:3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토탈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영림’은 2일 방송 된 KBS2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극본 조정주/연출 한준서)에서 ‘영림홈앤리빙 강남’ 매장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고 3일 밝혔다.

주인공 연두(백진희 분)는 준비중이던 전세집 잔금 입금일이 당겨져 새로 계약한 집의 창호 교체를 위해 ‘영림홈앤리빙 강남’ 쇼룸에 방문한다.
이미지 확대
‘영림홈앤리빙 강남’ 쇼룸에서 촬영 된 KBS2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의 한 장면.
‘영림홈앤리빙 강남’ 쇼룸에서 촬영 된 KBS2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의 한 장면.
한편, 준하(정의제 분)와 세진(차주영 분)도 준하의 새로 들어가 살 집 인테리어를 바꾸기 위해 ‘영림홈앤리빙 강남’ 쇼룸에 방문 하게 되면서 연두와 마주치게 된다. 연두를 보자 세진은 곧바로 준하에게 팔짱을 끼며 신혼 집 인테리어를 보러 왔다고 연두를 보며 더 밝게 얘기 한다. 준하는 그런 세진을 불편해하고, 연두가 더 신경 쓰인다.

지난 3월 오픈한 ‘영림홈앤리빙 강남’은 키친, 바스, 도어, 몰딩, 중문, 창호, 인테리어 필름 등 다양한 인테리어 자재가 전시 되어있다. 국내에서 직접 생산하는 프리미엄 자재와 수입 자재까지 직접 눈으로 보고 만지며 골라볼 수 있고, 인테리어 전문가와 1:1 상담까지 할 수 있다.

다양한 제품 군을 고객이 원하는 대로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고, 창호, 도어, 몰딩 등 400여가지의 컬러를 다같이 맞추어 무드에 맞는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상담부터 시공, A/S까지 원스톱으로 진행 가능해 인테리어 공사 시 받을 수 있는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다.

‘강동엄마’ 박춘선 서울시의원, 강동구 가래여울변 한강 산책로 조성 이어 자연친화 쉼터 조성 본격화

‘강동엄마’ 박춘선 시의원(강동3, 국민의힘)이 장마가 소강상태를 보인 지난 21일 미래한강본부 담당자들과 함께 강동구 가래여울 한강변을 찾았다. 이번 방문은 지난 산책로 조성 이후 변모된 현장을 살피는 차원에서 진행됐다. 가래여울 한강변은 상수원보호구역이자 생태경관보존지역으로 지정되어 있어 상당 기간 방치되어 있었다. 그러나 박 의원의 지속적인 노력을 통해 주민들이 산책하고 이용할 수 있는 휴식공간으로 탈바꿈해 나가는 중이다. 이날 박 의원은 현장점검에서 새로 교체된 막구조 파고라와 산책로 주변 수목 정비 및 6월 1차 풀베기와 가지치기 작업 상황을 살펴보고, 이어서 7월 중 실시될 2차 풀베기 일정까지 꼼꼼히 챙겨봤다. 박 의원은 관계자들과 함께 장마로 훼손된 잔디와 생태교란식물 제거, 편의시설 보강 등 세부적인 관리 개선책을 논의하며 가래여울 한강변을 “방치된 공간에서 시민들이 사랑하는 쉼터로 만드는 것은 선택이 아닌 필수”라며 적극 행정을 펼칠 것을 주문했다. 이날 현장점검 결과를 바탕으로 향후 두 가지 사업을 집중 추진하기로 했다. ▲우선 올해 7월부터 9월까지는 간이 피크닉장을 조성하여 ▲평의자 4~5개와 안내표지판을 설치하고 ▲토사 유출을
thumbnail - ‘강동엄마’ 박춘선 서울시의원, 강동구 가래여울변 한강 산책로 조성 이어 자연친화 쉼터 조성 본격화

현실적인 구조를 통해 이해하기 쉽게 전시 해놓은 영림의 본사 직영 전시장은 강남 뿐만 아니라 인천과 서울시 송파 등 세 곳에 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사법고시'의 부활...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달 한 공식석상에서 로스쿨 제도와 관련해 ”법조인 양성 루트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 과거제가 아니고 음서제가 되는 것 아니냐는 걱정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실질적으로 사법고시 부활에 공감한다는 의견을 낸 것인데요. 2017년도에 폐지된 사법고시의 부활에 대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1. 부활하는 것이 맞다.
2. 부활돼서는 안된다.
3. 로스쿨 제도에 대한 개편정도가 적당하다.
1 /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