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은채의 스타일기
유튜브 은채의 스타일기
르세라핌 멤버 사쿠라와 홍은채가 컵라면 하나를 둘이 나눠 먹는다고 고백했다.

김채원과 사쿠라는 지난 1일 웹 예능 ‘은채의 스타 일기’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들은 팬들이 보낸 질문에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 팬은 ‘라면 한 개를 사쿠라와 은채가 나눠 먹는다. 심지어 남긴다’라는 흉흉한 소문이 돌고 있는데 해명 부탁드린다‘라고 보냈다.

사쿠라는 “해명을 할 수 없다. 사실인데 어떻게 하냐”라며 “그런데 큰 거다. (컵라면) 작은 컵과 큰 컵이 있지 않으냐. 그중에 큰 거다”라고 답했다. 그러면서 “진짜 먹고 싶은 것, 진짜 좋아하는 것이 앞에 있어도 배부르니까 억울하다. 많이 먹을 수 있는 사람이 너무 부럽다. 이런 입장도 이해해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설명했다.

은채 역시 “저는 조금만 배불러도 안 먹는다. 대신 조금씩 계속 먹어야 하는 스타일이다”라고 말했다. 채원은 “나도 그렇게 많이 먹지는 않는다. 그래도 나는 혼자서 1인분은 다 먹는다”라고 선을 그었다.

그러나 사쿠라는 “배달시킬 때 1인분 다 먹을 수 있느냐. 공깃밥 1개 다 먹을 수 있느냐”라고 물었고, 채원은 “공깃밥은 다 못 먹는다. 메인 메뉴를 먹다가 밥을 다 못 먹는다”라고 고백했다. 은채는 “맞다. 우리 소식좌다”라며 ‘소식좌 소문’을 인정해 웃음을 자아냈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