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신발벗고 돌싱포맨’
SBS ‘신발벗고 돌싱포맨’
장윤정이 남편 도경완에 대해 솔직한 생각을 털어놨다.

13일 SBS ‘신발벗고 돌싱포맨’에 출연한 가수 장윤정은 남편인 방송인 도경완에 대해 언급했다.

일단 이날 오프닝에서 개그맨 김준호는 장윤정을 보자마자 선물부터 건넸다. “경완이 선물 하나 사 왔다”라면서 양주를 선물로 줬다.

장윤정은 “뭐냐, 진짜냐”라고 깜짝 놀랐다. 탁재훈은 “이거 아까 나 준 거 아니었냐”라며 황당해 했고, 김준호는 “경완이 게 맞다”라고 받아쳐 웃음을 샀다.

이를 지켜보던 이상민은 “제가 요즘 경완씨랑 (방송을 통해) 친해졌다. 늘 윤정씨 소식을 듣는다”라며 도경완과의 친분을 과시했다.

이상민은 장연정 부부의 딸 하영이도 언급하며 “하영이가 내 스튜디오에도 한번 왔었다. 너무 예쁘더라”라고 칭찬하더니 “그때 기억이 나서 선물을 직접 사 왔다”라고 밝혔다.

이상민은 “애들이 좋아할 아이템으로 사 왔다. 내가 신발 좋아하니까”라면서 연우, 하영 남매를 위한 신발을 꺼냈다. 장윤정은 “어머~ 애들이 이거 좋아해, 세상에~”라며 고마워했다.

이에 김준호는 “홈쇼핑에서 팔던 신발 가져온 거 아니야?”라며 폭소를 유발했다. 그러면서 “제가 여기 오면서 윤정씨 음악을 다 들어봤는데 상민이 형 노래가 있더라”라더니 ‘가진 게 너무 없는 내 남자’를 언급했다.

김준호는 노래 가사를 떠올리며 “(연인) 생일에 반지 안 주고 캔뚜껑 주고 그런 얘기다. 그런 (이상민의) 실화가 노래로 있더라”라고 농을 던져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에 이상민이 “그래서 경완이랑 내가 잘 맞아”라고 받아쳤다. 자신과 도경완의 공통점으로 경제 상황을 꼽은 것. “경완이도 그렇게 많지 않아~”라는 이상민의 말에 장윤정이 입을 열었다.

장윤정은 남편 도경완에 대해 “(가진 게 없었지만) 날 가지면서 많아졌죠”라고 자신있게 말해 주위의 부러움을 샀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