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정지 2회, 의식 없다”

생방송 진행 중에 유서를 쓰고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했던 레이싱모델 출신 아프리카 BJ 임블리(본명 임지혜)의 현재 상태가 위중한 것으로 전해졌다. 유튜브 캡처
생방송 진행 중에 유서를 쓰고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했던 레이싱모델 출신 아프리카 BJ 임블리(본명 임지혜)의 현재 상태가 위중한 것으로 전해졌다. 유튜브 캡처
생방송 진행 중에 유서를 쓰고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했던 레이싱모델 출신 아프리카 BJ 임블리(본명 임지혜)의 현재 상태가 위중한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 13일 유튜버 세자부활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어떠한 벌이든 달게 받겠다”면서 “아직도 너무 손이 떨리고 숨이 막혀버릴 것 같은 심정으로 이 글을 적는다”고 밝혔다.

그는 “11일 병원에서 지혜 누나 아버님을 만났다. 아버님께 ‘심정지 상태가 2회 왔으며 현재 의식이 없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그 뒤로 마음이 힘들어서 아무 일도 잡히지가 않았다. 13일 방금 전 ‘내일이 고비다’라는 얘기를 들었다”고 적었다.

유튜버 세자부활은 부천시에서 활동하는 유튜버로 평소 임블리와 ‘부천연합’이라는 크루로 같이 방송을 하다가 지난 6일 임블리가 크루를 탈퇴하면서 사이가 틀어졌다.

한편 임블리는 지난 11일 유튜버 갓성은, 감성여울 등과 술자리 방송을 하는 도중 감성여울과 말싸움을 벌인 후 혼자 집으로 돌아갔다.

이후 임블리는 11일 저녁부터 12일 새벽까지 라이브 방송을 하면서 본인에 대한 신세 한탄을 하던 도중 “더 이상 버티기 힘들다”면서 두 딸에게 “사랑하는 내 딸들아 부끄러운 엄마여서 미안해, 너희들 잘못은 없으니 죄책감을 갖지 않길 바란다. 눈에 보이지 않아도 항상 너희들 곁을 지켜주겠다고 약속할게”라며 유서를 쓴 후 카메라 밖으로 사라졌다.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예방 상담전화 ☎1393, 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