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캡처
유튜브 캡처
그룹 소녀시대 멤버 겸 배우 수영이 유럽 여행 중 배우 박보검을 만난 이야기를 풀었다.

14일 수영의 채널 ‘더수토리’에는 ‘이번에는 유럽. 날씨 요정이 다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수영은 화보 촬영을 위해 프랑스 파리로 떠난다고 했다. 비행기 탑승 전 수영은 “엊그제부터 급성부비동염에 걸려서 코가 막혔다. 비행기를 타면 귀가 엄청 아플 거라고 해서 걱정이 되지만 비행기를 오랜만에 타서 신난다”며 설렘을 드러냈다.

수영은 다행히도 컨디션이 괜찮았고 무사히 파리에 도착했다. 수영은 파리에서 화보 촬영을 마친 후 스위스로 가 여행을 즐겼다.

수영은 “원래 파리에서 화보 촬영을 하고 효도여행차 엄마, 저, 언니, 작은 엄마까지 합류를 해서 스위스를 오는 거였다. 그런데 작은 엄마가 사진을 찍다가 넘어져 발목이 부러졌다. 파리 응급실을 갔더니 수술을 해야 한다고 하더라. 작은 엄마가 짐이 되기 싫다며 한국을 먼저 가시고 셋이 여행을 하게 됐다. 버라이어티했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작은 엄마를 호텔에 모셔다드리고 나오는 길에 (박)보검이를 만났다”라며 박보검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수영은 “신기했다. 보검이도 제가 신기한 모양이더라. ‘어떻게 해’ ‘여기 어떻게 계세요?’라고 하더라”라며 웃음을 터트렸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