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대박에 3분기 유료가입 438만명↑

[속보]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대박에 3분기 유료가입 438만명↑

신진호 기자
신진호 기자
입력 2021-10-20 06:33
업데이트 2021-10-20 06:3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   넷플릭스 제공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
넷플릭스 제공
세계 최대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넷플릭스가 한국 드라마 ‘오징어 게임’의 대성공 덕분에 유료 가입자를 크게 늘렸다.

넷플릭스는 19일(현지시간) 3분기 실적 발표를 통해 유료 가입자가 438만 명 증가했다고 밝혔다고 로이터통신이 보도했다.

이는 시장의 추정치를 훨씬 뛰어넘은 실적이다.

신진호 기자 sayho@seoul.co.kr
많이 본 뉴스
공무원 인기 시들해진 까닭은? 
한때 ‘신의 직장’이라는 말까지 나왔던 공무원의 인기가 식어가고 있습니다. 올해 9급 공채 경쟁률은 21.8대1로 32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공무원 인기가 하락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낮은 임금
경직된 조직 문화
민원인 횡포
높은 업무 강도
미흡한 성과 보상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