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냉장고서 시신으로 발견”…女모델, 임신 2개월이었다

“냉장고서 시신으로 발견”…女모델, 임신 2개월이었다

김채현 기자
김채현 기자
입력 2023-11-01 23:55
업데이트 2023-11-02 17:3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말리사 무니 인스타그램
말리사 무니 인스타그램
냉장고 안에서 손발이 묶인 채 시신으로 발견된 미국의 30대 프리랜서 모델의 부검 결과가 나왔다.

1일(한국시간) 미국 폭스뉴스에 따르면, 프리랜서 모델 말레사 무니(31)가 최근 캘리포니아주 로스엔젤레스시에 있는 자택의 냉장고에서 손발이 묶인 채 시신으로 발견됐다.

부검 결과에 따르면 무니는 사망 당시 임신 2개월에 접어들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사인은 둔기에 의한 외상으로, 전신에 구타당한 흔적과 함께 갈비뼈가 골절된 상태였다.

코카인과 알코올 성분도 검출됐으나, 직접적인 사인은 아닌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피해자의 가족은 그와 연락이 닿지 않자 경찰에 신고했다. 신고를 받은 경찰은 무니가 거주하는 아파트로 출동해 문을 따고 집으로 들어갔다.

주택을 수색하던 경찰은 냉장고 안에서 결박된 무니의 시신을 발견했다.

무니는 실종 신고 6일 전 주택에 들어가는 모습이 폐쇄회로(CC)TV에 찍혔다. 이어 신원 미상의 한 남성이 카드키로 아파트에 출입한 모습이 찍혔다.

경찰은 용의자를 추적 중이며, 자세한 신원은 공개하지 않았다.

한편 앞서 동료 모델 니콜 코츠도 로스앤젤레스 시내 아파트에서 숨진 채 발견돼 두 사건의 연관성 조사가 이뤄졌다.

그러나 경찰은 “코츠와 무니의 죽음이 서로 연관돼 있다는 증거를 찾을 수 없었다”라고 전했다.
김채현 기자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