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엑소(EXO) 멤버 찬열(본명 박찬열)의 전 여자친구라고 주장한 A씨가 찬열이 자신과 교제하는 기간 10명이 넘는 여성과 바람을 피웠다고 폭로한 가운데, 29일 SM엔터테인먼트가 따로 입장을 내놓지 않기로 했다.

앞서 A씨는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안녕하세요 ㅇㅅ(엑소) 멤버 ㅂㅊㅇ(박찬열) 전 여자친구입니다”라는 제목으로 글을 올렸다.

A씨는 “너(찬열)한테 속았던 지난 3년이 너무 더럽고 추악해져 버렸다. 넌 나와 만나던 3년이란 시간 안에 누군가에겐 첫 경험 대상이었으며 누군가에겐 하룻밤 상대였고, 내가 세상모르고 자고 있을 때면 넌 늘 새로운 여자들과 더럽게 놀기 바빴다”고 주장했다.

이어 A씨는 찬열이 걸그룹, 유튜버, BJ, 댄서, 승무원 등과 바람을 피웠다고 재차 주장하며, 찬열로 추정되는 남성과 찍은 커플 사진도 게재한 뒤 삭제하기도 했다.

또 A씨는 “여자 문제로 음악 생활에 문제 생기면 죽어버리겠다는 너 말만 믿고 너를 지켜주느라 바빴다”며 “이제 너 이름만 들어도 가슴이 철렁 내려앉아”라고 덧붙였다.

논란이 일자 A씨는 해당 글을 3시간여 만에 삭제했다. 하지만 A씨가 공개한 사진과 글은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한편 1992년생인 찬열은 2012년 엑소 멤버로 데뷔했다. 영화 ‘장수상회’. 드라마 ‘미씽나인’.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등에 출연했다.

김채현 기자 chkim@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