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지수 SNS에 ‘내 아내 성폭행’ 주장 남편 “사실 아냐”(종합)

지수 SNS에 ‘내 아내 성폭행’ 주장 남편 “사실 아냐”(종합)

이보희 기자
입력 2021-03-05 16:43
업데이트 2021-03-05 17:1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댓글 기사화 되자 “사실 아니다…기사 내려달라”

‘학폭 논란’ 배우 지수
‘학폭 논란’ 배우 지수 지수 인스타그램 캡처
배우 지수의 성폭행을 주장했던 남성이 사실이 아니라고 번복했다.

A씨는 5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어제 성폭행 관련 남편이라고 댓글을 쓴 사람입니다. 사실이 아니고 연락해보려고 쓴 글이 사실 확인도 없이 기사화가 되어 곤욕스럽습니다. 김지수 군에게 피해가 가는 걸 절대 원치 않습니다. 이 글을 본다면 관련 기사들을 내려주세요”라는 글을 남겼다.

앞서 이날 지수의 인스타그램에 게재된 ‘자필 사과문’에는 “김지수, 네가 2011년 고등학교 3학년 때 성폭행한 동갑내기 여자 기억나냐. 내가 그 여자애 남편이다. 연락 줘라. 소속사에도 메일 보낸 게 난데 읽지도 않네”라는 댓글이 달렸다.

해당 댓글이 기사화 되며 논란이 확산되자, 글쓴이가 사실이 아니라고 진화에 나선 것.
지수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자필 사과문. 인스타그램
지수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자필 사과문. 인스타그램
앞서 지난 2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배우 지수는 학교폭력 가해자입니다’는 제목의 글이 올라오면서 지수의 ‘학폭’ 논란이 제기됐다.

해당 글쓴이는 “김지수는 착한 척 그 특유의 웃음을 지으며 TV에 나오고 있으나 그는 학폭 가해자, 폭력배, 양아치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다”며 지수의 학폭 의혹을 제기했다.

글쓴이는 지수로부터 왕따, 폭력, 협박, 모욕, 욕설 등 학폭피해를 입었다고 주장했다. 해당 글의 댓글에는 지수의 학폭을 주장하는 추가 폭로 글이 쏟아졌다.
 ‘학폭 논란’ 배우 지수, 소속사 “이메일로 제보 받는다”
‘학폭 논란’ 배우 지수, 소속사 “이메일로 제보 받는다” 지난 2일 한 온라인커뮤니티에 올라온 배우 지수 학교폭력 폭로 게시글. 작성자는 자신이 지수와 중학교 동문임을 인증하기 위해 서라벌중학교 졸업앨범에 있는 지수의 사진을 공개했다.
네이트판 캡처 2021-03-03
3일 소속사는 지수의 ‘학폭’ 제보를 이메일로 받겠다고 나섰고, 다음날인 4일 지수는 인스타그램에 “저로 인해 고통받은 분들께 진심으로 사죄드린다. 과거에 저지른 비행에 대해 어떤 변명의 여지도 없다. 용서받을 수 없는 행동들이었다”며 의혹을 인정하고 사과했다.

이로 인해 지수는 현재 출연 중이던 KBS 2TV 월화드라마 ‘달이 뜨는 강’에서 하차하게 됐다. 5일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소속 배우 나인우가 지수를 대신해 ‘달이 뜨는 강’에 투입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많이 본 뉴스

  • 4.10 총선
저출생 왜 점점 심해질까?
저출생 문제가 시간이 갈수록 심화하고 있습니다. ‘인구 소멸’이라는 우려까지 나옵니다. 저출생이 심화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자녀 양육 경제적 부담과 지원 부족
취업·고용 불안정 등 소득 불안
집값 등 과도한 주거 비용
출산·육아 등 여성의 경력단절
기타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