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국민 MC‘ 유재석도 자가격리…방송가 코로나 확산 계속

‘국민 MC‘ 유재석도 자가격리…방송가 코로나 확산 계속

김지예 기자
김지예 기자
입력 2021-07-23 17:41
업데이트 2021-07-23 17:4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식스센스2’ 등 녹화 일정 미뤄질 듯

코미디언 유재석. 서울신문 DB
코미디언 유재석. 서울신문 DB
코미디언 유재석이 코로나19 밀접 접촉자로 분류돼 자가격리에 들어갔다.

소속사 안테나는 “유재석이 MC로 출연 중인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유퀴즈) 스태프 중 한 명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며 “이에 유재석은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한 뒤 23일부터 자가격리에 들어갔다”고 이날 밝혔다. 검사 결과는 아직 나오지 않았다.

이어 “예정된 스케줄은 조율 중이며 보건당국의 방침에 따라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덧붙였다.

우선 tvN 예능 ‘식스센스 2’가 2주간 녹화를 연기하는 등 일정이 미뤄졌다. ‘유퀴즈’에서 확진자가 나온 만큼 공동 진행자 조세호 또한 자가격리에 돌입할 것으로 예상돼 여파는 더 커질 것으로 보인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글리치’도 이날 보조출연자 중 한 명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으면서 촬영을 잠시 중단하게 됐다. ‘글리치’에는 전여빈·나나·류경수 등이 출연한다.

한편 이날 0시 기준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수는 1630명, 누적 18만 5733명을 기록했다. 17일째 신규 확진자 수가 네 자릿수를 기록하자 정부는 오는 25일 종료 예정이었던 수도권의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를 2주 더 연장하기로 했다.
김지예 기자 jiye@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위기 당신의 생각은?
정부의 의대 정원 증원 발표 후 의료계와 강대강 대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료인력 공백이 장기화하면서 우려도 커지고 있습니다. 의료공백 위기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어떤가요.
의료계 책임이다
정부 책임이다
의료계와 정부 모두 책임있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