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제공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제공
가수 거미가 사랑꾼 남편 조정석의 반전 면모를 공개한다.

오는 12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는 거미가 스페셜MC로 출연한다.

이날 녹화에는 거미가 출연해 조정석과의 행복한 결혼 생활을 공개했다. 5년 열애 끝에 지난 2018년 결혼한 거미와 조정석은 여러 방송 및 인터뷰 등을 통해 서로를 향한 달달한 애정을 드러내며 연예계 대표 사랑꾼 부부로 등극했다.

실제로 거미는 “(조정석이) 전화를 자주 해주는 편이다. 작품 들어가면 연락 많이 안 하시는 분들이 많다고 하던데, 촬영 틈틈이 연락을 잘 해준다”라고 하는가 하면 자신의 멘탈까지 케어해주며 든든한 힘이 되어주는 조정석을 향한 고마움을 표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또한 거미는 조정석이 ‘동상이몽2’ 남편들의 좋은 점을 한 가지씩 다 가지고 있다고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임창정의 유머러스함, 문재완의 긍정 에너지, 그리고 오상진의 스마트함까지 다 갖추고 있다는 것. 이어 거미는 “사실 이런 좋은 면들도 있지만 오히려 진지하고 과묵한 면이 더 많다”라며 조정석의 반전 면모를 공개하기도 했다. 그러면서 거미는 조정석에 대해 “굉장히 천재적이면서도 바보 같을 때가 있다”라며 의외의 일화를 공개한다고.

이어 거미는 엄마, 아빠의 끼를 그대로 물려받은 듯한 3세 딸에 대한 이야기도 빼놓지 않았다. 거미는 “아직 이르기는 한데 목청이 좋은 편”이라고 말했다. 거미와 조정석을 똑 닮은 딸이 가진 남다른 끼에 대한 이야기가 궁금증을 자아낸다.

오는 12일 밤 11시10분 방송.

이범수 기자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