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채널 ‘담비손’ 캡처
유튜브 채널 ‘담비손’ 캡처
가수 겸 배우 손담비와 전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이규혁 부부가 ‘바람’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밝혔다.

30일 손담비의 유튜브 채널 ‘담비손’에는 ‘토요일밤에 치명적인 술게임 2편’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손담비와 이규혁, 모델 겸 배우 지이수,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김태윤이 함께한 자리에서 이들은 술게임을 진행했다.

해당 영상에서 밸런스 게임을 펼친 이들은 ‘한 달 사귄 기준, 내 몸에 애인 얼굴 타투하기 vs. 애인과 혼인신고하기’라는 주제에 대해 이규혁을 빼고 모두 혼인신고가 낫다고 답했다.

이규혁은 “혼인신고는 결혼이다, 한 달 사귀었는데 혼인신고를 한다는 거냐”며 놀라워했고, 손담비는 “취소하면 되지 않나”라며 “타투가 더 싫다”고 말했다.

이어 지이수가 “한 달 만에 너무 사랑할 수 있지 않나, 운명적인 만남”이라고 했고, 손담비도 “그렇지, 오빠랑 나처럼”이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손담비는 “오빠도 나한테 일주일 만에 프러포즈하지 않았나”라고 했고, 이규혁은 이를 인정했다.

상대방이 바람을 피우는 것에 대해선, 이규혁은 “이성이든 뭐든”이라며 “나는 네가 바람을 안 폈으면 좋겠다”고 했다. 이에 손담비는 “우리가 짓궂지 않냐, (예전에) 오빠 만약에 예를 들어 (내가) 누구랑 바람이 나면 오빠는 어떻게 생각하냐고 했는데, ‘뭘 어떻게? 너랑 나랑 이혼이지’라면서 바로, 선처 없음이라더라”고 말했다.

이어 “‘오빠 내가 매달리고 무릎 꿇고 실수였다고 다시 한번 봐달라고 해도 안 돼?’라고 해도 안 된다더라”며 “근데 난 뭐라 한 줄 아냐, ‘난 한 번 봐줄 수 있어’라고 했다”고 밝혔다. 이에 이규혁은 “난 땡큐”라고 덧붙여 웃음을 줬다.

손담비와 이규혁은 지난해 5월 결혼해 유튜브 등을 통해 일상을 공개하고 있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