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 콜센터에 ‘129’ 선정

우수 콜센터에 ‘129’ 선정

입력 2011-04-14 00:00
수정 2011-04-14 00:4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보건복지부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의 ‘2011년도 서비스품질지수(KSQI) 우수 콜센터’에 129보건복지콜센터가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은 금융과 통신, 유통, 공공기관 등 203개 콜센터를 대상으로 수신여건과 상담태도, 업무처리 수준 등의 항목별로 서비스 품질을 조사했다. 2005년 11월 문을 연 129콜센터는 복지부가 직접 운영하며 부처 관련 정보와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11-04-14 27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사법고시'의 부활...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달 한 공식석상에서 로스쿨 제도와 관련해 ”법조인 양성 루트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 과거제가 아니고 음서제가 되는 것 아니냐는 걱정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실질적으로 사법고시 부활에 공감한다는 의견을 낸 것인데요. 2017년도에 폐지된 사법고시의 부활에 대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1. 부활하는 것이 맞다.
2. 부활돼서는 안된다.
3. 로스쿨 제도에 대한 개편정도가 적당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