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방송서 ‘JMS 호텔’ 홍보?…나혼자산다 측 “사실무근” 의혹 반박

방송서 ‘JMS 호텔’ 홍보?…나혼자산다 측 “사실무근” 의혹 반박

김민지 기자
김민지 기자
입력 2023-11-17 17:13
업데이트 2023-11-17 17:2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MBC 예능 ‘나 혼자 산다’. MBC 제공.
MBC 예능 ‘나 혼자 산다’. MBC 제공.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 측은 방송에서 기독교복음선교회(통칭 JMS)의 호텔을 홍보해줬다는 의혹에 대해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나혼산’ 제작진은 17일 입장문을 내고 “현재 제기되고 있는 의혹은 사실무근”이라며 “시청자분들이 보내주시는 다양한 의견에 대해서 더 많이 신경쓰고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의혹은 나혼산 출연진인 그룹 샤이니 키가 가을 단풍을 즐기기 위해 한 호텔을 찾는 지난 3일 방송 장면에서 비롯됐다.

한 유튜버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나혼산’ 방송에 등장한 호텔은 JMS 기업”이라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제작진이 이 사실을 모르고 (홍보) 그런 거라면 무능한 거고, 알고 그런 거라면 제작진 중 신도가 있을 수도 있다고 의심할 상황”이라고 의혹을 제기했다.

제작진에 앞서 해당 호텔 측은 여러 언론 매체를 통해 “JMS와 전혀 관련이 없다”고 입장을 밝혔다.

한편 ‘나혼산’은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가장 최근 방송된 회차는(지난 10일) 시청률 7.0%를 기록했다.
김민지 기자
많이 본 뉴스
내가 바라는 국무총리는?
차기 국무총리에 대한 국민 관심이 뜨겁습니다. 차기 국무총리는 어떤 인물이 돼야 한다고 생각하십니까.
대통령에게 쓴 소리 할 수 있는 인물
정치적 소통 능력이 뛰어난 인물
행정적으로 가장 유능한 인물
국가 혁신을 이끌 젊은 인물
광고삭제
위로